본문 바로가기
다 이 어 트 & 건강/연예인 다이어트

스타인생극장 소녀시대 유리 몸매관리,헬스 다이어트,자극사진

by 개인의취향 2014. 3. 18.

 

 

 

정말 몸매관리 잘하는것같은 소시 유리!

 

 

몇년전 스타인생극장이란 프로에서 소녀시대를 밀착취재?

따라다니면서 일상을 촬영한 영상에서 보게됐던

 

 

유리의 몸매관리비법과 더불어 운동을 통해

체력관리를 하는걸 보고 아 정말 뭐든 열심히구나 싶었었다.

 

 

 

 

 

 

스케줄 끝나고 운동하러온...ㄷㄷ 와 대박.

 

일하면서 운동까지 챙겨서 (일주일에 3번) 하기가 절대 쉬운게 아닌데

 

학교까지 다니고 스케줄 틈틈히 레포트도 쓰고 정말 대단하게 느껴졌다.

 

 

 

 

 

 

 

 

이때도 스케줄끝나고 와서 혼자 운동

정말 근성하나는 인정해줘야겠구나 싶었던.

유리 너무 좋더라.

 

 

땀흘리는 모습도 예쁘게 느껴질 정도!

 

 

 

 

 

 

 

운동을 해서 관리를 해서인지

(물론 식이관리도 해주었을꺼라고 본다. 엄연히 여아이돌이니까^^)

 

탄탄해 보이는 몸의선까지 예술!

 

운동을통해서 체력관리까지 제대로 하고있는듯싶었다.

 

 

이영상이 기억에 남아서 운동 나태해질땐 굳이 찾아서 다시보기도 하는데

소녀시대가 괜히 소녀시대가 아니더라는.

.정말 이런 노력과 끈기가있으니까

 

 

활동하는동안에도 예쁜 몸매를 보여줄수 있는것 같더라.

 

 

 

 

 

 

 

열심히만 하는게 아니라 잘한다고 칭찬해주는 트레이너분! ㅎㅎ 역시 유리

 

 

 

 

 

건강미인 유리의 다이어트 방법은?! ㅎㅎ

 

"헬스" 를 통한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해오고있었다.

 

 

 

 

 

 

 

 

 

 

흑진주 유리~ 별명도 잘어울리고 ^^

 

이런 건강함이 매력으로 어필하는거 같음.

 

 

아 나도 식단조절 다시 들어가고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겠다고 다시한번 느낌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