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최화정 보이는라디오 갓세븐 "마크" 와 "JB"가 눈에 들어온다.

by 개인의취향 2014. 2. 4.

점심먹고 일하려는데 라디오나 들을까 싶어서 최파타 켰더니 마침 갓세븐이 나온다네 이야!!! 기회다!!! +_+

요즘 노래 너무너무 잘듣고있어서인지 관심갔는데.. 딱 이렇게 타이밍이맞다니 예쓰!!!

 

아까 좋다고 라디오 들어줬지욬ㅋㅋㅋ내 플레이어 상위목록을 차지하는 '걸스걸스걸스''따라와''난니가좋아'  연속 3곡은 절대 안빠지는 완소곡들이라 라디오로 들을생각에 설렘ㅋㅋㅋ

역시나 멘트 끝나면 한곡씩 흘러나와주는구나~ 얼씨구 좋다! 오늘 하루종일 듣게 생겼음 크크

 

들을수록 점점 더 좋아지고 빠져드는 곡들이 있는데 박진영의 노래가 대게 그렇더라. 이런노래들이 롱런하지 암암ㅋㅋ

 

보이는 라디오로 이름만 얼핏 알았던 멤버들 대충 때려맞춰가며 몰래몰래 보면서 일하는 스릴이란 ㅎㅎ

아 애기들... 나이 소개하는데 1차 멘붕왔다잉 ;

 

 

 

 

 

옆에 주니어 미안 암쏘쒀리.... 내 캡쳐가 정말 그지같았어 ㅠㅠ

 

캡쳐가 꾸깃꾸깃;-_- 이쁜사진으로 다시봐야지

 

 

 

 

 

헐 마크 헐헐..

왜이리 상큼한거야 와............................

 

보이는라디오로도 이쁘장한걸 캐치했다지만 새로이 사진찾아보니

심장에 대놓고 저격을 해대는통에 정신없다 헐헐헐; 하 미치겠네 나 아이돌 그만봐야되는데 ㅠㅠ

 

카메라앞에서 요망한짓? 잔망떠는게 보통이 아닌데

최파타에선 뭔가 분위기있고 그윽했단마랴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크에 대해서 좀더 알아봐야겠다 흠 급관심이!

 

그리고 유독 중저음의 촥 내리깐 보이스. 마크의 목소리가 귀에 내려꽂혔던 순간!

 

 

 

 

 

 

캡쳐.......면목없슴다;ㅠㅠ

 

 

 

 

난리났다 난리났어 매력장난아니네 갓세븐

외형도 성격도 다 다른게 삘 제대로 온다 하악

 

내가 갓세븐 노래들을때마다 좋다고 느꼈던 목소리가 제이비였구나! 오 본명이 임재범이래욬ㅋㅋㅋㅋ 귀여워!!!!!!!! 국밥을 좋아한다는 미남이시여...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라하는 얼굴. 잘생긴것!!!!! 자꾸 눈길이가 훈남의정석? 훈훈해

웃는거 봐 뿅간다 흐음.. 나 점점 답없어져가는데;^_ㅠ..

 

 

 

 

눈에 딱 들어왔던 갓세븐의 귀여움을 맡고있는듯해보이는 뱀뱀이랑 유겸! 아 말할때마다 귀여워서 숨넘어갈뻔..-_-; 뭐이리 기엽대냐 얘들은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이정도도 많은 수확이다 푸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 흥해라~ 자주좀 비춰주라 더더 예뻐해줄게

 

 

갓세븐 포스팅에 손가락 버튼 공감 함께해주세요 히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