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갓칠이 갓칠갓갓칠 갓세븐 갓갓세븐세븐 나는 철컹철컹 잭슨이 씹덕에 철컹~

by 개인의취향 2014. 2. 8.

 

 

 

 

헐 재범이 모자쓰니까 훈남포스 장난아니다 모자도 잘어울려

볼수록 잘쌩잘쌩 리더포스 제대로인 재범이 ♡

 

근데 이번꺼 갓칠이들 왜 이렇게 짧아요ㅠ_ㅠ 길게 해줘야지 길게!!!

 

볼만하니까 끝난 느낌....

잭슨이 잔망떠는거 못봤는데;;;; 더 나와야되는데 3편은 이게 끝? ㅠㅠ

 

근데 이건 제왚에서 유툽으로만 올린건가 어디 방송을 한건가 뭐지 어디서 하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재 나왜? 이러더니 과자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떨구긴했는데 영재는 이제보니 반응이 무덤덤한게 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힛 겸디

 

 

 

 

 

아 잭슨아 너 끼떠는게 너무너무 보고싶었는데 역시나 활력소야 이 상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군가 잭슨형~ 하길래 놀라서 나이 검색했더니 94..(뭘 새삼 놀랄게있을까^^;) 뱀뱀이가 진짜 어리구나 아 ................. 그래 난... 은팔찌를 차야되겠지... 이렇게 갓..칠....이들까지...... 눈에 들어올줄..누가 알았...겠..어..요....... 그냥 노래 듣다가 이래 빠졌는데 어쩌지? 방금도 걸스걸스걸스 겁나 리플레이하다가 지쳐서 티톨 들어옴 흠냐흠냐흠냐 ㅋㅋㅋㅋ 대체 이노랜 언제질릴까

 

지루할때 들으면 미친듯이 신남 키키

 

 

 

 

 

 

주니어 미모 미쳤.. 이제보니 갓칠이들중 미모돋는건 주니어인거 같은데 아닌가 마크인가? 마크는 엄청엄청 상남자 돋아서 아 ㅋㅋㅋㅋ 거기에 발리고 주니어는 또다른 매력인데 이쁘게 생겼다 뽀얗고 매끈매끈~_~

앜ㅋㅋ..나 철컹철컹이다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이비 진짜 잘생김 아 내스타일 영재 우쭈쭈하면서 노는것도 재밌고 둘이 같은방 쓰는거니? 잇힝 ! ㅋㅋㅋㅋㅋ

이렇게 깨운다고? 알았다ㅏ~~~~~~~~~~ 너희는 커플명이 뭐니.....낄낄;

 

근데 재범이가 확실히 리더에 너무 적격이라 오늘은 포스돋는 모습 많이 볼수있어서 더 좋았음

아 좋다 제이비는 알면알수록 더 좋아져 나이 좀더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려서 놀람...재범이 미안 ㅠㅠㅠㅠㅠ 리더라 좀 많ㄱㅔ봤어...미아내...

 

그래도 너 잘생긴거 알지? 매력도 넘치는거 알지? 아 진짜 좋다 갈수록 더 좋네

 

 

 

캡쳐가 많았는데 잭슨이 지못미라 다 지움 낄낄 잭슨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널보고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번지면서 변태같이 웃고있는 날 발견..하게..된..다 이 씹덕이 이거 어지할까 아 애새끼 하는짓이 예측불가 상상이상의 귀여움이라 볼때마다 할미 웃음을 대박으로 짓지요 ㅋㅋㅋㅋㅋㅋ 잭슨이 좋아좋아

 

이제 대충 멤버들 누가누군지 다 파악은 가능하다 뿌듯하다!!!!!!!! ㅋㅋㅋ

 

 

 

 

손가락 버튼도 헤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