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갓세븐 에피소드 잭슨, 너의 씹덕스러움을 보여줘!

by 개인의취향 2014. 2. 6.

 

나 요즘 왜이러지. 걸스걸스걸스만 나오면 좋아 죽을려고 그런다-_-; 보통 노래들은 질릴때까지 들으면 좋아서 듣기 시작한곡이라도 영 아니올시다로 변하기 마련인데 요새 작업하면서 자주듣다못해 아주 끼고살고있는 갓세븐 노래는 들을수록 더 좋다는거.... 아 미쳤다 ㅠㅠ 전주부터해서 시작되는 그 첫 소절만 들어도 막 몸이 미침 ㅋㅋㅋㅋㅋㅋ 그냥 반응이 빡 온다. 갓세븐 노래 중독성 쩌뤄여..^^;;;

 

 

급기야 밤샘 작업해야하는중에도 갓세븐 에피소드 (갓세븐티비 같은건가봉가) 영상이 있길래 침흘리며 봄..아놔

 

 

 

 

솔직히 갓세븐에서 제일 내스타일은 영재다. 딱 길거리 지나가다보면 있을것같은 훈남처럼 생겼는데

이런훈남 없단거 알자나여..?^_ㅠ;;;; 바른생활 고딩어같이 생겨가지고 무대위에서 뛰노는거 보면 그 갭때문이라도 영재한테 관심이갈수밖에. 근데 얘도 은근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한것같은데 (아직 파악 덜됐음 잘모름;) 은근 비글끼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포텐 한방 제대로 터져주면 빠슈ㅣ들 여럿 죽일듯

 

 

 

 

 

 

잭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잭슨아 내가 요즘에 너때문에 미챠버린다 증말 왜이렇게 귀여워 응? 왜왜왜!? 왜이렇게 하는짓이 다 잔망꾸러기잉건데 왜 그러능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잭슨 진짜 사람 웃기는 재주도있고 애는 생각없이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개씹덕임. 잭슨을 보다보면 겁내 조련당할것같고..오늘도 이거 티비 첫회본것만으로도 잭슨한테 내맘속 80% 지분을 줘버림. 잭슨앓이 시동 걸릴것같아......  

 

 

 

 

아 귀요마 이 귀요미!!!!!!!!

 

처음에 잭슨 머리 삐쭉 저거 뭔데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싶었었는데 아 알고보니 상겸디였어 머리저렇게 스타일링한것도 귀여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살아 잭슨때무네 ㅠㅠ 날 또 늪으로 인도하고있어. 안돼 잭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누나... 내적갈등 해야하는거니... 이 새벽에 이게 뭔일이래 난 원래 마크나 제이비한테 관심 꽂혀있었는데 잭슨 영접하게된순간 잭슨맘 되어버림 -_ㅠ 이걸 키워야지 어따쓰겠어요 내나이 눈감아.. 그치만 잭슨 정말 매력 짱짱맨이란거 다시한번 느꼈다.

 

갓세븐을 잘알지도 못했고 지금 팬덤이 어떤지도 모르는. 난그저 혼자 노래만 미친듯이듣고 ㅋㅋㅋㅋ 찬양하며 노는거지만 ㅋㅋㅋㅋ 잭슨왠지 씹덕계 탑먹을것같은데 ㅠㅠ 아 모르겠다 잭슨이 짱이야 느낌 온다 와. 뭔가 더 알고싶고 궁금하게만드는.. 암튼 잭슨은 그래..

 

 한국말 못하는것도 미친듯이 귀엽다. 이런게 신의한수지 ㅠㅠ 잭슨노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짓을 멈추거라... 나 이러다 갓세븐 시동걸림 현시창 될 확률 너무 높아서 휴-_-;; 아이돌 고루고루 좋아하고싶은데 지금은 잭슨만 보면 엄마미소자동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크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 특히나 몇번 언급했던 저저저저저 목소리!!!!!!!!! 와..... 

심지어 방금 영어인터뷰 영상보고왔는데 발음 개꿀

엘레이에서 왔다고그랬지? 우쭈쭈 너무 남자포텐 터지는 녀석이라 더 막 궁디 팡팡해주고싶고 우쭈쭈 별짓 다하면서 괴롭히고싶은 캐릭터다 솔직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은 커플링에서 무슨 역을 맡을까 궁그미..하네 이런게 왜 궁금해진걸까....;

 

 

 

 

갓세븐 = 뱀뱀

난 뱀뱀 밖에 몰랐는데 그랬는ㄷㅔ.. 양싸가 그랬잖아요 뱀뱀이가 눈에 들어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땐 그저 웃겼는데. 그리고 그땐 꽤 성숙하게 봤는데 이제 보니 얘도 상애기여... 얘네 다 어쩔 ㅠㅠ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말 목소리 분위기 말투 다 미친 발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조곤조곤 나긋나긋 말하는게 안어울리면서도 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성스러움? 그런것도 느껴지고. 사실 아직 영상 몇개밖에 못봐서 애들 다 파악할순없는거지만 암튼 리얼리티 에피소드가 별내용없이 소소하긴하면서도 씹덕포인트를 매우많이 갖고있음. 은근 웃기닼ㅋㅋㅋㅋ 이런거 좋다 좋지만 난 어쩔..ㅠㅠ 난 이제 더이상 빠지면 안된다고......

 

 

 

 

 

 

잭슨아 제발 흥분하지말고 상황극좀 하지 말아줄래 아 요 아새기 이걸 어찌해야쓰까 으잉?

미치겠다 잭슨이 리얼리티 다 살려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짱 잭슨짱!! 앞으로 어떻게 커나가나 지켜봐야겠다...지켜보기만 하겠다...진짜다....난 그냥 멀리서 응원만할꺼야....ㅠㅠ 잭슨 탑시드 씹덕계를 평정해줘! 넌 끼가 보여 우쭈쭈쭈쭈 잭슨잉

 

 

 

 

 

 

난 제이비도 너무 좋은데 ㅠㅠ 아 얘넨 좀처럼 "나 얘~~~~" 이러면서 고를수가없다. 볼수록 매려들이 장난아님

제이비같이 생긴 외형 분위기 말투 성격에 다다다다다 발리는 포인트라 장난없는데

오늘 잭슨이 지분이 반 밀어내심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갓세븐 다 좋다 신인이라 풋풋하고 애들이 뭔가 순수해보이면서도 각자 다 다르고 웃기곸ㅋㅋㅋㅋ 그런데 또 힙합한다 그러고 무대위에선 또 다른 모습들 !!!! 쨌든 지금 내린 결론인데 저 에피소드 영상들이 신의한수가 될듯 입덕문이 열리네요 현시창 되는건 순간이죠;;;

 

걸스걸스걸스 나 들으면서 신나게 마지막 작업하고 자야지 에효 내 팔자야.....

이럴때 위안주는건 갓세븐 노래뿐이야 ㅠㅠ

 

 

갓세븐 더 떠라. 흥했음 좋겠네 승승장구 오케이!

 

갓세븐 다른글 보기 !

 

2014/02/04 - [듣고&보고&느끼기/아 이 돌 이 야 기] - 최화정 보이는라디오 갓세븐 "마크" 와 "JB"가 눈에 들어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