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청순베이글 aoa 설현이 좋다 + 내사랑 초아도~ 이쁜긋들! ㅠㅠ

by 개인의취향 2014. 7. 13.

 

 

 

요즘aoa 설현이 초아 격하게 이뻐하는중이다. 이뻐도 너무 이쁘잖아 ㅜㅜ

특히나 초아는..아 진짜.. 노래까지 완벽함ㅠㅠ;; 목소리에 제대로 발리는데..

다갖췄다구..심하게 내스타일..;

 

 보컬이 이쁘기까지하면 어떡해?

 

fnc 여돌하난 잘키웠네+_+ aoa더더 떴음 좋겠다.

노래도 하나같이 다 놓은데 히히

 

아 그리고..요새 aoa 애들 사진보면서 다이어트 짤로도 많이 이용중..

하 나도 살빼야되는데 ㅠㅠ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론 설현이가 최고시조..

 

 

 

 

얼굴은 귀염상인데 몸매 이렇게 섹시하기 있기냐..설현아..=_=

내 워너비. 닮고 싶다구..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허벅지 레알 꿀벅지!

최고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마린룩 설현이

 

이뻐도 너무 이쁘다. 요즘대세답다 ㅜ0ㅜ

 

 

 

 

 초아 눈웃음!!! 기절......♡

 

처음에 초아가 맏언니라 그래서 깜놀했었지.. 이순둥이!

 

조용한 성격인거 같은데 무대위에선 얄짤없음.

 

파워풀함~ 목소리 개섹시 ㅠㅠ

 

 

 

+ 설현이 치어리더 복장 모음

 

 

 

뒤에 초아 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샷 좋습미다 '-'

 

 

 

 

악 진짜 존예시다 ㅜㅜ 설현이 95년생 스럽네..어린게 참 잘 영글?었다 ㅠ0ㅠ

여덕들 마음까지 선덕선덕하게 만드는 장본인.

 

나한텐 공나리가 더 친숙한ㄷ 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이쁜그!

아름다운 설현씨 플카걸고 신나하는거 왜케 귀야움?ㅋㅋㅋㅋ

 

 

 

버블티 마시는 이 사진은 입벌린게 왜이렇게 섹쉬함......ㅜ.,ㅜ?? 분위기 다 갖췄다니까.

아나 코피남...@@

설현이 처럼 생긴 비주얼이 너무너무 좋다. 개인적으론 청순베이글을 선호하는편이라

내 눈에 쏙쏙 들어찬 설현찡 'ㅇ'

 

 

 

왐마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현이 고화질 줍줍하러 돌아다니는 요즘~ 괘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포분들 화이팅!!!! 'ㅇ' 예쁜 설현이 많이많이 담아주시떼

 

 

 

하지만 마무리는 내가좋아하는 초아살짝 껴넣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으리!

 

아 이쁜것들

 

두사람때매 aoa 자제에 취향저격당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