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레드라잇 설리 활동사진. 이뻐도 너무 이쁘잖아..ㅁ7ㅁ8

by 개인의취향 2014. 7. 8.
r

 

 

 

진리는 나의빛 사진들 하나같이 너무 예뻐서 안퍼오곤못배기지 ㅜㅜ 이뻐 죽겠음이다 으으응 설리짜응 ♥♥♥

레드라이트에서의 설리는 정말 진리다. 다이어트해서 몸매까지 이뻐졌어..허벅지살 쪼옥 빠진것좀봐! 이쁘니

 

 

 

 

이사진..........청순을 뛰어넘음... 대박대박

이뻐주금.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올라...ㄷㄷ

 

피부도 너무 예쁘고, 모든게 다 반짝반짝하고 빛이나는 존재같다

 

요새 설리 이쁘단 소리 장난아니게 듣고있을듯..귀 간지러울듯..ㅎㅎ

 

 

 

 

 

 

웃을때 너무 상큼하잖아! 정색때리고 있어도 이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이리 뽀얀겨 ㅋㅋㅋ 진짜 하얗다. 너참 하얗구나? ㅜ_ㅜ

 

 

 

 

레드라잇 노래까지 취향저격 당한 나란냔..

 

에프엑스 노래나 스타일은 다다 좋아하기때문에 앨범 전곡에도 발렸답미다'-';;

 

스트리밍 잘하면서 듣고있다 키키 ♥

 

 

 

 

까꿍까꿍 러블리 설리야 ㅜㅜ

 

보는순간 엔돌핀이 마구마구 생기는것같은..

 

이 상큼함! 좋다좋다!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도 딱임 ㅋㅋㅋ 'ㅇ'

 

아이돌 오래해먹으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