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카라 허영지 과거사진 떴다. 이쁘기만함~^*^

by 개인의취향 2014. 7. 6.


내가 이뻐하는 영지! 과거사진이 생각보다 빨리 떴네 ㅋㅋ이정도면 상타치 아닌가요? ㄷㄷ 


나는 아이돌에 관대하다. 왜냐하면 아이돌 과거치고 안고친 사람이 없으며,리즈시절과 닮은 모습을 간직한 어린시절의 모습을 하고있는 아이돌이 몇이나 되냐 이거다.. 요즘세상에^^; 


어떤 아이도루~ 과거떴다해서 달려가서 보면 "님 누구?-_-" 했던게 한두번이 아니므로.


이제 아이돌 누구누구 과거사진 떴다~ 하면 기대도 암됌^^

어느 성형외과에서 한거임????


오오! 정보좀 나누자!! 나도좀 알자!!! <- 의 심정이 되어버리지만 ㅋㅋ





어떤분이 짤 만들어놓으셨길래 낼롬 들고옴 ㅋㅋㅋ


눈 쌍수빼면 이목구비 똑같다~


요즘 아이돌들이나 연예인처럼 갈아엎은 수준은 아님.



휴우 영지야 언닐 덜실망하게 해줘서 고마워 ㅋㅋㅋㅋㅋ



심지어 과거 모습도 나쁘지않음 이뿌다 ㅠㅠㅠㅠ 오구오구





이렇게 놓고 비교하면 눈빼고 다 똑가음.


과거사진속 눈도 나쁘지않고~^^





영지는 순둥한 성격도 한몫하기때문에~ 비주얼 후광을 입은것이지..

과거사진으로 헉? 할 정도까진 아니고, 귀엽구나~ 정도여서 다행임.


노래연습 많이많이해서 카라로 빵 떠줘 영지야 ㅠㅠㅠㅠㅠ 응원할게!!!!


매도 빨리 맞는게 낫다고 과거사진 빨리 뜬게 훨씬 낫다고 봄 ㅋㅋㅋ


뭐 어쨌든 결론은 과거도 귀여웠다니까 !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