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요즘대세는 박지윤 욕망아줌마! + 미모원정대 바나나 두피팩

by 개인의취향 2014. 7. 10.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게되는건 찰나의 순간인것 같다.

사실 박지윤 아나운서는 볼때마다 '아 사람 참 괜찮네' 싶은 느낌이 팍팍 들었기에, 방송에 나오기만하면 반갑게 보곤했었는데

최근엔 '욕망아줌마' 타이틀을 달고 ㅋㅋㅋㅋ 개그센스와 잠재된 유머감각으로 빵빵 터뜨려 웃음까지 책임져주신다는..ㅎㅎ 

요즘의 박지윤씨를 볼때면 한껏 물이 오른듯한 느낌이다. 오 이분! 더더 대박날 조짐^^ 

 

패널들과 투닥투닥 거려가며 재밌는 수준으로 방송을 잘 이끌며 인기몰이를 하나 싶더니 

요샌 블로그세계에 까지 발들이셨다+_+ 오오! 

 

글은 또 어찌나 잘쓰시는지^^ 아나운서답게 조곤조곤 풀어내는 솜씨가 보통이아니다. 아주아주 내맘에 쏙드는 정보들을 소개해주는것은 물론, 연예인의 일상도 별반 다를것없다를 어필하는것처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해주셔서 너무 좋은 요즘.

 

 

 

주소는 요기 ↓↓↓

 

http://blog.naver.com/daineian

 

 

 

 

 

본인의 다이어트 정보도 요렇게 알려주시고~~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고 계셨구나 오호 !

 

 

 

 

고구마 말랭이 사진도

 

생활감이 녹아있는 사진으로 척척 ㅎㅎ

 

 

 

 

좋아하는 음식과 음료에 관한 이야기도

보는건 언제나 즐거운것 같다.

 

이런 취향이구나~ 를 알수있었고

 

 

 

 

 귀여운 따님 및 가족 사진들을 공개해주셔서 좋다 ^_^

 

 

 

 

 

박지윤 아나의 남편분! 아나운서 최동석님~^^ 따님과의 뒷모습!

이런 일상털이사진 너무너무 좋다.

 

 

 

 

둘째 출산후에도 방송에서 맹활약을 해주는 중이신데

이렇게나 이쁜 아드님 사진도 뙇 공개해주시고

히히 아가 귀엽다~~♡

 

 

 

 

가족여행에서의 조카와 딸 일상컷 공개는 물론

 

 

 

 

아이의 그림을 인테리어 벽걸이 그림으로 활용가능하다는

센스를 보여주신! 아 요고요고 너무 이쁘다~^^

 

 

 

 

 

이렇게 박지윤 아나운서 블로그에는 일상의 이야기들이 넘쳐난다.

과하지않아 좋고 소소해서 더더우기 좋은.

 

 

 

 

티비를 잘 보는편이 아니라서 다시보기로 보거나 유툽으로 짤막한 영상을 찾아보곤하는데,

피부에 관한 다양한 팁들을 제시해준 '미모원정대'

 

요 프로도 여성 시청자들한테 쏠쏠한 정보를 제공해주기때문에

여가시간에 보면 괜찮은것 같다. 뭣보다 재밌음 ㅎㅎ

 

 

 

 

바나나를 으깨준뒤

하루종일 햇빛을 받은 정수리부분에 발라준다는

두피팩 비법을 알려주신 ㅋㅋㅋ

 

 

 

 

 

빵터진 황보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박지윤 아나가 뭐만하면 빵빵터지는데 ㅋㅋㅋㅋㅋㅋ 웃겨주금..

 

 

 

 

박지윤 아나운서의 헤어 관리법!

 

모르칸 오일로 머리끝만 살짝살짝 발라주기@!

 

관리는 이렇게 꾸준히 해줘야되는구나..@@

 

귀찮아서 못했는데 오늘부터 다시 해봐야겠다

 

 

 

 

엠자이마부분 까지 꼼꼼하게 발라주기!

 

두피팩에관한 좋은정보도 얻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