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엽기적인 그녀와 별그대 전지현/ 라스 홍진경과 시어머니일화 / 천송이립스틱가격

by 개인의취향 2014. 2. 28.

 

"엽기적인 그녀"에서의 전지현을 그때 그모습을 기억하시나요? 예쁜 배우가 말그대로 엽기적인 행동을 서슴치않으면서 망가져도 그녀는 예뻤다를 제대로 보여줬던 그녀였지요.  그당시 엄청 핫하게 떠올라 인기의 고공행진을 보여줬던 전지현. 이제는 전지현 이 3글자만 들어도 이미 네임드가 되어버렸잖아요^^ 예전 인터넷소설이 유행하던 시절 그때봤던 스크린속 전지현이 눈에 선하네요. 나풀나풀 휘날리던 긴생머리 (모든 남자분들의 로망이죠..ㅎㅎ) 청순한 이목구비, 하얀피부.. 정말 예뻤어요 전지현씨.

 

 

 

짠! 바로 모든분들이 "전지현" 하면 떠올릴 이미지가 아닐까 싶어요. 아.. 너무 예뻐요 ㅠ0ㅠ...

 

 

 

 

"엽기적인 그녀"VS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모습

 

 

 

<엽기적인그녀>

 

 

엽기적인 그녀 시절의 전지현 아 이때 저엉말 너무너무 예뻤죠

 

교복만 입어줬을뿐인데도 이렇게 아름다울수있다니!

 

 

 

 

<별에서 온 그대>

 

 

최근엔 영화로 만나볼수있어서 더욱 반갑고 좋았는데

오랜만의 드라마 나들이까지! 김수현과 함께한 별에서온그대도 엄청나게 대박을 쳤죠!

 

드라마속 전지현의 스타일하나하나에도 관심을 가진 사람들덕분에

전지현 립스틱, 스타일 등등이 검색어 대열에 합류하기도 했고요

 

 

 

 

 

별그대에서 정말 뜨거운 인기였던 "천송이 립스틱" 도 알아볼게요 '-'~

 

 

 

 

엔포털 검색어에 전지현 립스틱만 쳐도 어디 제품인지 이미 다 떠버린지 오래죠? ㅎㅎㅎ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수밖에 없었던 전지현씨! 그리고 그녀가 했다하면 유행을 부르는 아이템들!

 

 

 

 

 

요즘 이 컬러가 핫한것 같더라구요 쿄쿄

나도 갖고 시프디 ! ㅋㅋㅋ

 

"입생로랑 52호 로지코랄 색상이에요"

 

 

 

 

 
 

예쁜 전지현씨 포스팅에

천버튼 한번씩 부탁드릴게요 ^^

 

 

 

 

천송이 립스틱 가격은 인터넷에서 이정도 하더라구요.

열심히 돈모아서 하나 장만해야겠네요잉 ♡

 

 

 

 

 

 

어쩜 전지현이 발라서 더 빛을 발했던 립스틱이었을지도 몰라요 ㅎㅎ

이거 바르면 나도 전지현 될수있을까??요..자신감 상실ㅋㅋㅋ..;;-_-

 

 

 

 

 

별그대 드라마에서 '입생로랑' 을 즐겨 바르셨더라구요

더 많은 색상을 보여주신듯한데 저 또한 입생로랑 52호 로지코랄이 맘에들어요.

이색깔 정말예쁜거같아요. 데일리 립으로도 좋을것같구요 ♡

 

 

 

 

 

 

예뻐도 너무 예뻐요 저 뽀얗고 하얀피부, 길게 내려온 생머리가 바람에 이리저리 휘날려도 그저 이쁘기만 합니다. 개인적으론 전지현이 보여주는 연기들도 좋아하는편이라 스크린속 그녀를 보는게 아주 즐거워요 '-'

 

 

 

그리고 라스에 홍진경씨가 나오셔서 재밌는 일화를 빵빵 터트려주시다 가셨져 ㅎㅎㅎ

 

 

 

 

 

 

전지현 시어머니와 홍진경씨의 일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어머님도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

 

 

내 며느리가 전지현이다! 이게 무슨일이래니?

 

 

 

 

 

전지현씨 남편한테도 시댁어른들께도 참 잘하는가봐요

와 훈훈하다 ㅠㅠ 얼굴도 예쁘고 대한민국 탑클래스 여배우인데

이런 일화 듣고있으면 더 좋아지더라구요.

 

 

 

 

 

결혼하고나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이렇게 자주 모습을 비춰주시니 아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전지현씨 예쁜 모습 오래도록 보고싶은거있죠

활동 활발히 해주셨음 좋겠어요ㅠㅠ 가정에도 충실하시면서 본인의 일도 열심히 할수있다면 정말 최고일듯싶어요. 아름다운 여배우로 계속해서 함께해주세요 ^_^

 

 

 

 

포스팅이 도움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엄지손가락 버튼 눌러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