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이영아 30kg 다이어트, 정글의법칙에서는 먹방계샛별 등극?

by 개인의취향 2014. 3. 1.

 

 

이영아~ 땡글땡글 귀여운 동안얼굴인 이 여배우!^^ 예전에 다이어트로 30kg 정도를 감량한 사실을 강심장에서 밝혔었잖아요~ 그때의 그 당당함! "전 제모습이 싫지않아요" 하던 모습! 너무 좋았거든요. 그래서인지 드라마에서 얼굴 비출때면 반갑게 보곤했었는데, 이번에 정글의법칙에 출연했더라구요. 귀여운 먹방으로 보는사람들까지도 뭔가를 먹고싶어지게? 만드는 귀요미 이영아씨였어요 ㅋㅋㅋ

 

 

 

 

" 이영아 30kg 감량 "

 

 

 

 

이런 발언들 너무 좋았어요^^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는 모습들! 아주 좋은 마인드를 갖고계시더라구요~

자기자신을 사랑할줄알아야 무슨일이든 할수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이영아씨 말씀에 공감이갔어요.

사실 다이어트도 의지의 차이지만 이런 강인한 정신력을 받쳐줄 마인드가 형성되어있지않으면 실패로 돌아가기 마련이더라구요. " 역시 난 안돼.." 라고 맘먹는 순간 실패를 맛보게되는거죠~ 그래서인지 영아찡! 너무 대단해보였어요!

 

 

 

 
 

추천 버튼 한번만 눌러주세요~^^

 

 

 

 

요요 현상도 겪는다고~ 아무렇지않게 말씀하시고 ^^ㅋㅋ 사실 저도 운동도 꾸준히 안하고 바쁘단 핑계로 식단도 마구잡이-_-;; 로 챙겨먹다보면 요요 오거든요..  운동 아무리 열심히해도 운동요요도 있더라구요.-_ㅠ;; 물론 예전에 비해서 살이 덜찌는건 맞지만^^ 방심하면 살은 찌게되어있어요~ 이런부분도 거리낌없이 "저도 그래요~" 라며 술술 말했던 영아찡! ㅋㅋ

 

 

 

 

강심장에서 광고회사의 멘트를 거부하는바람에 결국 광고를 찍지 않았다고 밝혔던 이영아. 소신이 대단한것같아요. 멋있음^^

 

 

 

 

" 정글의 법칙, 비행기 기내식 먹방 찍은? 이영아 "

 

 

 

저 이렇게 잘먹는분 참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잘먹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맛있게 잘먹는거 너무 좋아요^^

 

기왕먹는거 이렇게 맛나게 맛있게!!! 먹으면 얼마나 보기좋아요^^

 

괜히 저까지 우쭈쭈~ 하게 된다는..-_-;;

 

 

 

 

정말 잘드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 요 미 !!!

 

참 예쁜분은 뭘해도 예쁘다고.... ㅠㅠ;;; 와구와구 먹어도 어쩜 이리 귀여우신건지^^

 

심지어 기내식외에도 따로 챙겨온? 닭다리 뜯으셨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닭다리 뜯는 영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닭다리..저도 먹어보고싶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왜이리 맛있게 드세요!!!!

 

먹을땐 확실하게 먹고!!!!! 운동해주면 되니까^^

몸매관리엔 이미 도가 트셨을듯싶어요~ 그러니 부담없이! 스트레스안받고 팍팍 드시는모습이야말로

그녀만의 매력이 아닐런지!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