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2ne1 미국 아이튠즈 10위 캐나다 아이튠즈 6위 대단하다!

by 개인의취향 2014. 2. 27.

 

 네. 저 새벽내내 노래듣다가 늦게자고는 이렇게 오늘도 하루종일 무한 스트리밍중 '-' 지인들한테 노래 들어보라고 전파중인데 이미 다 들어봤다며 ㅋㅋ 지금 난리네요~ ... 새벽내내 멘붕 겪었으면됐지 오늘도 여전히 미쳐있습니다;-_- 어제는 겁나 반복하면서 학습을 했다면 지금은 정말 마음이 경건해진채로 노래 감상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 소름이 쫙 돋아서 어제 닭될뻔한 제가 지금도 닭살을 키우고 있음요 이거 어찌해야해요? 들을때마다 닭살돋아..놀랍다 정말.

 

 

 

미국 아이튠즈 10위라니 투애니원 대단해요 !

 

이번 앨범 정말 대박이야.. 아 !

 

 

 

 

캐나다 아이튠즈는 6위!!!!!!!!

 

 

 

 

 

 

 

 

 

2NE1 - ‘Crush’ 2nd Album

 

 

크러쉬 앨범 사진인가보다 와 멋져멋져 !

다라,민지,씨엘,봄 넷의 목소리가 파트파트마다 환상으로 잘어울려서 앨범듣는내내 미칠것같다. 이렇게 조화로울수 있는걸까..

 

 

투애니원 2집앨범 그냥 대박입니다. 아 좋아좋아 ♡

 

 

 

 

 

 

로그인이 필요하지않아요^^ 손가락 버튼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