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 박유천 & 손현주 케미스트리,티저캡쳐

by 개인의취향 2014. 2. 25.

 

 

 

 

 

<출처: sbs 쓰리데이즈 티저>

 

 

 

이 영상 보자마자 느낌이 뙇-시! 왔던!

 

내가좋아하는 미스테리물이될것인가? 아직 드라마에대한 정보는 많이 부족하지만,

출연진과 티저속 짧은 영상이 다해냈으니까.^^

 

sbs 수,목 드라마 무조건 "쓰리데이즈" 봐야겠다 '-'

 

드라마 티저 캬 ~ 발캡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_-;;; 그래도  쓰리데이즈 응원합니다~

 

 

 

 

 

 

 

 

 

 

 

 

3days (쓰리데이즈) sbs 드라마 3월5일(수) 밤 10시 첫방송 따라라란~☆

 

 

 

요즘 볼만한 드라마 뭐가 있나 싶어서 찾아보던중 눈에 확띄인 "박유천 & 손현주" 배우의 이름만으로도 다한 드라마 ! 3월5일 첫방송이라니 꼭꼭 챙겨보려고 준비중이다. 흐흐 ^ㅇ^

 

 

 

쓰리데이즈

 

 

<출처 : sbs 홈페이지 >

 

 

 

 

한태경, 20대 후반, 수행팀 경호관

 

 

" 바람소리도 놓치지 않는다 "

 

 

 

한태경 설명중에 "꼴통" 이 눈에띈다 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캐릭터 완전 쪼-아! 너무 쪼-아!!!!! 기대되는 인물설명도 끝나고~

맡은 배우도 박유천이라니 말 다한!

 

 

그러니까 잘생긴 청년이 불의를 보면 참지못하고

애국심이 넘쳐난다는데 매력 안터지고 배겨요?

 

'어릴때부터 애국가만 들으면 코끝이 찡해지는' 한태경찡 ㅋㅋㅋㅋㅋ

 

기대된다. 박유천의 연기가! ^^

 

 

 

 

 

 

 

이동휘, 50대초반, 대한민국 대통령

 

 

 

"대한민국 대통령"

 

 

 

카리스마 대통령역으로는 손현주씨가!!! 오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국민들이 이동휘 정부의 도덕성에 대해 비난을 했다하니

대충 어떤 분위기일지는 감이 오지만.

 

짧은 티저만으로도 흥미를 불렀던, 전반적인 내용들

이런 글 몇개만 봐도 드라마가 아주 흥미진진.

 

 

 

 

 

 

윤보원, 20대중반, 서조분소 순경

 

 

 

"모든일은 작은불씨에서 시작된다"

 

 

 

박하선 이언니가 하는 드라마 정말 오랜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고 이렇게 순한 멍뭉이같이 생긴 얼굴상을 좋아하는데

 

맡은역할이 또 순경이래..오마나 죽겠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이분도 기대기대+.+

 

사실 이쪽이 더 끌려서 드라마 검색해보기 시작한거라

이번에 정말 열심히 챙겨봐야지.^^

 

 

 

 

 

 

이차영,20대후반,경호실의 브레인

 

 

 

"경호실의 브레인"

 

 

 

경호 기획실 행정법무팀..

 

 

빠밤!!!! 스펙까지 화려하네잉 아 멋지다

드라마로써나마... 이런 여성상! 열심히 꿈꿔봐야겠다;-_-

소이현 너무 예뻐. 예뻐 죽음......ㅇ<-<

 

 

이번에 쓰데 나오는 여배우들 다 좋다 다 내스타일이야 +_+

 

 

 

 

 

 

 

김도진,40대후반,재신그룹회장

 

 

 

'잔인하고,파괴적이다' <- 여기에서부터 이미 악역필이

 

이드라마에서의 악역은 최원영찡이구나

 

 

연기 기대해볼게요 ~ 예전드라마 찌질찌질 연기도 무척 잘소화해내셔서

좋아했던 배우임 ㅋㅋㅋㅋㅋㅋ 아 3월5일 빨리와라!

 

 

 

 

<출처 : sbs 홈페이지 >

 

 

 

 

 

 

 

왠지 수트입고 대통령 경호할때 모습은 이렇지 않을까 싶은데,,

박유천찡. 연기 기대된다. 얼굴에서부터 뿜어져나오는 저 아련함이 참 좋다..너무 좋다 !

등장인물 설정만 대충 훑어봐도 진지하면서도 개구진? 딱 저 움짤의 느낌일듯 싶은데

하하하

 

 

 

이사진은 괜히 내가 좋아서 넣어봄.

어디서 찍은건진 모르겠는데 화보인가?

 

오..이런분위기 좋다... 음음 발려;;

 

 

 

 

경호원역 굉장히 잘어울릴것같다.

 

이미지 몇개만 봐도 뭐 이미..^^

 

손현주 아저씨와의 호흡도 잘맞을것같고 벌써부터 기대가!

 

 

 

쓰리데이즈 포스팅에 공감버튼 부탁드려요~ㅠ0ㅠ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