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5칼라 아이새도우 팔레트 05 데져트 히트 (ESTEE LAUDER PURE COLOR 5 COLOR EYESHADOW 05 DESERT HEAT)

by 개인의취향 2016. 7. 3.











레인보우 재경과 지숙은 팔방미인들이라 ㅋㅋ 메이크업 제품관련 영상들이 많기때문에

제품사기전에 고민된다면 이렇게 검색해보고 직접 메이크업 하는걸본뒤 구입해봐도좋다


우선 지숙과 재경의 같은 뷰티아이템을 발견했기때문에 남겨보는 포스팅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5칼라 아이새도우 팔레트 05 데져트 히트










재경이 남심저격하는 메이크업을 선보일때 눈밑 아이라인을 반만채운뒤

섀도로 블렌딩을 할때 썼던 제품이 바로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05 데져트히트










짠 바로 이 섀도인데










니년의 파우치를 열어라~ 씬님의 니파열에 지숙이 나왔을때

한가지 색깔만 쥐파먹은듯이 ㅋㅋㅋㅋ 써써 신님을 놀라게했던 그장면

저 컬러가 눈밑 언더에 바르면 예쁘다고 ㅋㅋ 인생템이라던 지숙


재밌는건 재경도 저부분만 다 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인보우 김자매 맞으시구여ㅋㅋ 사이 역시 좋으시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고나니까 에스티로더 섀도 하나 장만해야될것같은 지름욕구가 폭발한다









뭔가 언더가 울음을 그친듯한? 막울다그친눈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눈이라는데 따라해보고싶은 아이돌들의 언더 메이크어!


메이크업을 이용해서 이런 표현까지 해줄수있다니 신기하다.

어쨌든 지숙과 재경의 섀도 잇템은 에스티로더란 사실


가격은 65,000원으로 

쎈편이지만 장만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을것같다 ^_^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5칼라 아이새도우 팔레트 05 데져트 히트

ESTEE LAUDER PURE COLOR 5 COLOR EYESHADOW 05 DESERT HE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