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뷰티유튜버중 누가 제일 내 취향일까? 는 쏭냥님

by 개인의취향 2016. 6. 28.

일단 갓사배님은 깔고시작하자. 덕분에 메이크업팁 너무너무 잘배우고있다. 이름앞에 무조건 갓자 붙여드리고싶음 ㅇㅅㅇ

다양한 메이크업을 보여주시고 센스돋는 첼린지가 재밌어서 자주보지만 내기준 내가 따라할수있는 메이크업이 많진않다

나는 좀 한듯안한듯 자연스러운걸 좋아하고 복숭복숭한 여리여리~ 메이크업을 선호하는지라 (단순 개인의 취향일뿐)

내 입맛에 딱맞게하는 유튜버분을 많이는 발견못했으므로 여러모로 다양한 스킬을 보여주시는 많은 뷰티유튜버분들 영상 재미나게보는중





비주얼 몸매 다되시는분. 다른 뷰티유튜버분들에게 있어서도 갓사배가 아닐지...*^^*

브러쉬 터치하나하나가 정말 예술이심. 메이크업 참 잘하시는데 올리는 영상마다 센스터져서 빅재미까지 주시므로 내가많이 사랑해요!!!!!!!!!!!!!!





최근에 알게되어 구독중인 쏭냥님. 딱 내가 원했던 복숭아스러우면서도 포인트주는 메이크업을 보여주셔서 요즘 제대로 빠져서 보고있는중

무난하게 따라해보기도쉽지만 결과물이 넘나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저렴이 아이템위주로 해주시는것도좋다. 물론 고렴이도 섞어가며 해주시지만 개인적으론 가성비 존좋템을 많이 알고계신거같아 좋아해요

섀도, 발그레한 볼터치, 입술까지 러블리~ 과하지않은 메이크업 쪼아. 요새 매일보고있다.





업뎃은 느리지만 따라해볼만한 메이크업이 많고 도전해보고싶은 (EX.고구마메이크업) 화장들이 많아서 좋아하는 써니님

다른 뷰티유튜버분들이랑은 확실히 다른것같다. 색깔 과하게쓰셔도 이분이 하는건 다좋음ㅋㅋㅋ 

나이도 어리시고 차분하게 촬영하시면서 통통튀는 매력을 제대로 발산중이심

개인적으로 시끄럽게 목소리 톤 막 높혀서 하는 방송을 안좋아하는데 그래서인지 써니님꺼 좋음

특히 수지메이크업은 진심 따라해보고싶다





귀여워서 구독중인 연두콩님. 처음엔 뷰티유튜버분들 각자의 매력을 느끼며 구경하는게 재밌어서 구독이란걸 하기시작했으니까 월간연두콩이 너무 취향저격이라 꾸준히보고있다. 말투 너무 귀여우심ㅋㅋㅋ 본인이 하고싶은 메이크업영상 위주로 운영하시는것같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도 진행하시는중. 귀여운외모에 착하고 순하게 웃는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꾸준꾸준히 보고있다





뷰티유튜버로서 제일 처음 알게된분~ 크리SOO탈님! 우연히 영상보게되면서 연두콩님도 알게됐으니까 내 입덕순서는 이러합니다 ㅋㅋㅋ

크리수탈님은 하울영상이좋다. 제품을 많이 알고계시고 장단점 파악이 빠르신것같다. 솔직하게 털어놓는 제품평이 마음에들고 써니님 이유와 마찬가지로 차분한 목소리톤이좋고 수다떨듯이 촬영하시는게좋음



모든 뷰티유튜버분들 대단하시고 엄청난분들이시다. 사람들 저마다의 평가기준은 다를테지만 일단은 내가 챙겨보고있는분들

외에도 최근엔 유트루님 고수님 씬님것도 재미나게 보고있는중

제일 따라해보고싶은 메이크업 따라하기좋은 메이크업을 보여주시는분은 단연 쏭냥님이라 내맘속 넘버원으로 마무리 ^_^

쏭냥님 메이크업덕분에 요즘 사람소리 들어요...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