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어퓨 x 윤쨔미 에디션 탐나는 섀도 컬러들

by 개인의취향 2016. 6. 28.

요즘 뷰티유튜버분들 메이크업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유행인것같다 꾜~ 신기하게도 뷰티유튜버분들과 잘어울리는 브랜드와의 만남이란건데 ㅋㅋ 회사원님 x 미샤, 어퓨 x 윤쨔미님! 지난번 미샤때도 포스팅했던것같은데 어쨌든 이번엔 쨔미님 어퓨편!

며칠전부터 부농부농 자몽자몽한 섀도사려고 벼르고있었는데 쨔미님이 뙇 내주셔서 지금 결제창으로 달려가는중. 그전에 해보는 포스팅.

후기보지말고 그냥 내 감을 믿어야겠다. 같은걸보더라도 생각하는게 다 다르다보니 직접 판단해봐도 괜찮을듯 ㅋㅋ







어퓨 x 윤쨔미 에디션이 나왔다 오옹....










귀여운 쨔미님. 디자인에도 핑크 블루 화이트~ 를 제대로 섞어놓으셨네 ㅋㅋ

섀도우는 색상이 보여야 제맛이죠. 투명한 뚜껑에 이니셜이 마구 새겨져있음













부담없는 가격이란점도 마음에들고

섀도 색깔들이 하나같이 맘에든다 여름에디션으로 괜찮은것같음

소비자의 주머니사정까지 생각해주시는ㅋㅋ 이번 에디션

다른거 더 껴서주는것보다 가격 다운시킨쪽이 훨씬 합리적이고 좋은것같다

















에어 핏 쿠션 뽀송기획세트 9,800원

어퓨 오버컬링 마스카라 6,500원

어퓨 컬러 포에버 젤틴트 5,800원


어퓨 투 유어 섀도우 6,500원

어퓨 포펙트 커버 컨실러 9,000원



정말 만원을 넘는 제품이 없네..오오오오오오 쨔미님 굿

섀도랑 컨실러는 장만해보고싶다




아니 근데 어퓨님들 


베리베리 좋아해

정말이럴수박

사과로사과해 

사랑스럽귤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밍센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록핑크만점 발색력만보면 은은한 펄감이 느껴져서

과하지않은 핑크 메이크업 포인트 주기도 괜찮을것같다

직접 써봐야알겠지만 어느누구라도 얼른 후기를 쪄주셨으면하는ㅋㅋㅋㅋ

  







어제발매였나?? 아직 후기들이 많지않기때문에...음 그냥 쨔미님 어퓨랑 콜라보했다~ 에 의미를두고 큰기대없이 구매해본다면 괜찮겠지만 섀도 인생템을 찾고있는중이라 살짝 고민중. 일단 사보고 발색이나 지속력 확인해봐야겠다~ 가성비가 좋다는평이 많았으면좋겠다.

섀도를 안하다하게된 요즘이라 이젠 화장할때마다 다양한 색을 내보고싶어서 안달ㅋㅋㅋㅋ 맨눈으로 다닐수없으.............. 


윤쨔미님 드디어 일내셨구나 ㅋㅋㅋ 어퓨와의 에디션 작업이라니. 거기에다 똑부러지게 본인의 요구사항대로 제품들을 뽑아냈다고하니 기대가되는부분. 평소 쨔미님이 주로 사용하시는 컬러가 내 스타일이 아닌게 많기때문에...쏴리.,. 너무 펄들어가있고 반짝이는 섀도는 망설여지지만 패키지가 귀엽고 마침 섀도가 필요하던차라 이것저것 둘러보고는있는중. 일단 섀도 컬러구성은 센스있게 잘하신것같다. 마스카라나 쿠션제품보단 역시 섀도쪽이 더 눈길을 사로잡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