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수지메이크업 뷰티유튜버 써니님 영상으로 공부

by 개인의취향 2016. 6. 10.

메이크업 똑같이한다고 수지되는건 아니지만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려주는 뷰티 유튜버 써니님 영상보니 따라해보기도 쉬울것같아서 이런 느낌으로 메이크업해주면 좋을것같다. 

일단 피부를 수지만큼 좋게 만들어놔야하는데 ㅜㅅㅠ 써니님은 관찰력이 뛰어나신듯.

 평소 모습보면 수지랑 1도닮았단 느낌 못받았는데.. 써니님만의 매력이있는 예쁜얼굴이라고만 생각했지 이렇게 수지랑 비슷한데다 코스프레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니 놀랍다. 


아무래도 눈썹이랑 코쉐딩만 잘만져주면 수지느낌 비슷하게 낼수있는것같다. 일단 얼굴형이 작고 이뻐야하고 평타이상의 이목구비를 갖추고있어야겠지만 그런거 다 떠나서 수지메이크업 느낌나는 방법대로만 익히고 따라해봐도 청순해보이고 괜찮을것같음 




볼수록 수지인것... 메이크업 영상보다가 더페이스샵 뽐뿌 제대로왔다 큰일이다






더테라피 퍼스트세럼이랑 백삼콜라겐 진주환은 진짜 사고싶다 와... 비싸도 쟁이고싶다. 이제품들이야말로 속광 내주는데 엄청 유용할것같은데 저 진주알 크림은 에센스제형에 짓누르면 수분터지는 수분크림타입. 쉬머해서 반짝반짝 광내주기도 좋다던데ㅠㅠㅠㅠ 왜때문에 품절이죠.. 겟잇뷰터에서 수지가 소개한뒤로 불티나게 팔렸나보다-_-;;;;; 역시 수지효과





음영메이크업하기좋은 컬러구성이 좋은듯.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 아 .. 이 섀도도 쟁이고싶다





외에도 립이랑 블러셔가 탐나긴했지만 이건 갖고있는 메이크업제품들중 비슷한색으로 사용해주면 될것같음ㅋㅋㅋ


어쨌든 뷰티유튜버 써니님 대단하다. 쉐딩까지 완벽함ㅋㅋ 코 저렇게하니까 정말 수지,, 입꼬리 울리며 웃는건 완전 존똑인데요






화면작게해놓고 캡쳐하니까 진짜 수지같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광대까지 완벽하게 수지로의 변신...메이크업만 잘해서 되는게 아니라 

일단 예쁜얼굴을 기본으로 갖다놓고 시작해야될것같은데 ㅠㅠ 넘넘 이쁘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