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걸스데이 혜리애교 영상모음^*^ 움짤 + 퇴소식 소대장 영상

by 개인의취향 2014. 9. 2.



사람보는눈은 다 똑같더라니 ㅋㅋㅋㅋㅋㅋ 남자만 여자의 애교에 약한게 아님당... 여자도임당..'-' 

혼자 박장대소하면서 오구오구 혜리 귀여븐거~~~ (>_<) 난리를 치면서 봤는데
검색어 1위 등극되어있더라.ㅋㅋㅋㅋ 넘쳐나는 움짤들 하나하나 클릭할때마다 할미웃음 작렬-_-;;; 여자가봐도 귀엽다는게 뭔지 이번에 제대로 느꼈음. 평소에도 여동생 타령 엄청하는데 혜리가 욕구를 채워주네혀 'ㅇ'

그전부터 걸스데이 이뻐라했고 관심이 있었던건 맞지만 혜리한테 이런면이 있을줄이야..이건 또 처음알았심
이번 진짜사나이는 혜리의 애교와 먹방 애교가 다했던듯 싶다. 그저 보면서 껄껄 웃음 작렬..한 나레기^^;;






발랄소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야되는데 웃지못하니 힘든 애시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귀여우ㅓ... 동생에 대한 욕구는 정점을 찍고 비로소 폭팔해버린것같다야..이런동생있었음 진짜 맨날 이뻐라하면서 맛있는거 사맥이고 우쭈쭈쭈 하고도 남았겠지. 아 여동생 갖구싶다요 ㅍ_ㅍ


한번 키면 끄질못한다는 혜리 애교모음ㅋㅋㅋㅋ 반복영상있길래 내내본듯 아놔

나 혜리한테 취향저격당했니-_+


대박났던 혜리의 이이잉! 이이잉~이이잉~ 이라니 나빴쪄 나빴져 오구오구 애깅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정말 잘먹는 혜리. 저건 진짜 연기가 아니다 ㅋㅋㅋㅋ 먹는거에 저렇게 행복해하며 먹을수 있다니

우걱우걱ㅋㅋ 맛있게도 먹는다. 홍은희 말에 공감~ 먹는것만 봐도 배가부르누나!!!!! 꺄힝






공포의 화생방훈련....ㅠㅅㅠ
군인여러분들 존경합니다....

발랄소녀도 버텨내기 버거워했던!
으아으으으으으ㅡㅇㅇ ㅠㅠ




소대장의 강단지지만 따뜻한 말한마디에 나까지도 눈물샘이 터졌던

진심이 느껴졌던 한마디 한마디



어쨌든 이번 진짜사나이편은

여자 연예인들 보여준게 신의한수가 될듯.


신선하기도 했지만 여자들의 군대 체험이란 포맷이

여러가지면에서 많은걸 느끼게 해주었기에 좋았던거같다


결론은 군인들의 노고를 알수있었으니까.


방송으로도 충분히 봤응게 ㅠㅠ






어쨌든 제일 주목받았던건 혜리인둡 ㅋㅋㅋㅋ


요요 귀야미~~~ (>_<






먹방여신 혜리 등극!!!!! (>_ㅠ)

잘먹는사람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혜리 정말 짱짱짱짱짱! 


저렇게먹어도 이쁘니..이쁜애가 먹어서 이쁜거지

잘먹어서 더더더 보기 좋았다. 훈련후 먹는밥

정말 꿀맛이었을듯 귀요미 //_//


이뻐 주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