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140815 와쥐 팸콘 지디&b.i 하이&한빈 귀요미들 움짤 + 핫뜨거뜨거

by 개인의취향 2014. 8. 17.

떡밥을 찾아나선 하이에나는.. 입맛에 맞는걸 덥썩 물어오자마자 올레 외침

와쥐 팸콘에서 비팀 짤좀 줍줍해볼까~ 싶어 돌아다니다보니제일 많이 보이는 gd&b.i 라 길래 뭔가했더니

하트3이런 잔망잔망을.....


와쥐도 패밀리의식이 강해서 소속가수들끼리 잘붙여놓기도하고 친하게 지낸다는건 알았지만 이제 막 데뷔한 베이비들이나 곧 데뷔할 베이비들까지 선배들이 잘챙겨주고 부둥부둥해주는구나 '-' 눈으로 확인하니까 신기하고 좋네


비아이가 은근 존나쎄 캐릭이긴하지만 얘도 영락없는 10대에 와쥐 막냉이인데 (96임..나이 헉)..사랑받고말고

또 워낙 잘하는애로 와쥐에서 유명했다고하니까 이런 모습 낯설것도 없네 ㅋㅋㅋ



일단 B.I & GD 이 라인 굿 케미굿



비아이 목에 낑차낑차 슬로건 휙! 두루는 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시동거는 지디와 비아이



이렇게 미친듯이 신나셨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줄 놓고 노십니다..낄낄 우하하


근데 지디는 뭐 이렇게 동안인겨

솔직히 한빈이랑 나이차이도 얼마 안나보이고

또래같이 느껴짐. 노느것좀 보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포에 안걸릴리없지 ㅋㅋㅋ 잘노는거보면 평소에도 사이 좋은 두사람인듯

윈 방송때보면 비팀이 지디의 원옵카 무대 준비할때만하더라도 

지디를 대선배대하듯 어려워하는게 보였었는데..확실히 비팀도 데뷔준비를 하긴하는듯

와쥐 콘서트마다 무대에 세웠으니 당연히 데뷔는 시켜줘야지 ㅋㅋㅋ


윈때는 양현석의 자기네 신인애들 홍보도구로 사용한건 맞지. 이렇게 둘다 데뷔 시킬꺼면 뭐하러 했냐가 아니라

나름의 고급 마케팅이었던것임. 방송통해서 빠수니들 생성했으니 성공한셈

어쨌든 둘다 데뷔시켜주면 나야좋지 하하



지디랑 하루는 볼때마다 악 너무 귀여운 케미인것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의 마음 백번천번 이해하는 전지적빠순입장으로서

좋아하는 스타랑 저렇게까지 사진까지 찍고 성공한 덕후잖아!!! (>_<)

므아앙 귀여워죽겠다 하루 앤 지디~ 히히



응?????? 이하이랑 비아이 동갑이구나 둘다 96년생이었어

담배2


비팀은 나이들이 어려서..손주 보는기분이야..=_=

어쨌든 hi & b.i 두사람의 조합도 



흥에겨운 스킨십인지 ㅋㅋㅋㅋㅋ 아님 평소에도 친한건지는 알길없으나

이 조합도 신기하고 재밌어서 가져와봄

동갑이니까 친하긴 친하겠구나 '-'



구육이라니..구육 구육!!!!!!!!!!!!!!

96년도에 사람이 태어났다니........놀랍다 ㅇ0ㅇ..




이 포스팅의 결론은 비아이는 96이다 라능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고있었어...허얼... 너무 오빠미 풍겨주시고 무대에선 카리스마 장난아니다보니까

나도 모르고 예 오빠 대구리박아를 시전.. 슬퍼2


와쥐 아가였어! 오구오구


140815 YG FAMILY CONCRT IN SEOUL TEAM B (B.I & BOBBY)




악 진짜 간지야 바비아이 너무 좋다
랩라는 얘네가 짱인듭

무대하나만 보더라도 콘서트 가고 싶어지게 만드는..
존나 재미지게 잘노는구나 껄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