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송일국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움짤 + 말하는 영상 모음^~^

by 개인의취향 2014. 8. 16.





일주일중 내가 제일로 좋아하는 순간을 꼽자면, 슈돌의 삼둥이들을 보는 일요일 오후시간과 월요일의 피곤한 기색을 물리칠수 있을만큼 오매불망 기다리게되는 (월요일을 기다린다니 놀랍다=_=) 비정상회담. 요 두프로가 나한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있지않나 싶다. 


티비보는것에 딱히 취미가없어서..드라마쪽엔 아예 관심도없어서 신인배우들도 잘모름. 그래서 티비를 잘안보는데, 그나마 아이돌들은 꽤 알지만 배우쪽은 문외한ㅋㅋㅋㅋ 아이러니..하네유 낄낄 예능도 무도정도 보는게 다인데(요즘엔 것도 시들..--;) 최근엔 내 자신도 놀랄정도로 삼둥이와 비정상회담 만큼은 기필코 본방사수를 하겠다는 의지가 대단함ㅋㅋ절대 포기할수없는 예능들임^^




대한민국만세 귀여운 말솜씨




대한민국만세 세쌍둥이 귀여운 포인트





민국이가 애교쟁이라 그런지 움짤이 특히나 많다 캬캬 


삼둥이 다 하나같이 이쁘고 귀여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만으로도 귀여움에 모에사할것같은...(ㅠ_ㅠ)




대한이 자는모습! 천사가 따로없다~

아빠 가방 열심히 챙겨주는..

겸디겸디!(>_<)


첫째라 그런가 듬직하고 얌전하다~



캐발랄!!!!!!!!!ㅋㅋㅋ 만세 너무 좋아

만쩨만쩨!!!!!


아가들 움짤 더 찾고픈데 많이 안보인다 ㅠㅅㅠ

삼둥이들~ 아이 이뻥 




+ 대망의 꾸국이!!




삼둥이들~ 민국이를 꾸국이라고 보르던데 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미쳐버린다 정말

발음이 잘안되니까 꾸국이라고 하나봐8ㅅ8

이 귀여운 생명체들을 어찌할까요....



애교도 많고 양보도 잘하는 천사 민국이

뒤늦게 혼자먹는 식사시간 두 형제들이 먹을껄 노려도

절대 싸우지않고 나눠먹더라. 아 이쁜것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일국 부부 교육관도 바람직해보이고 보면서 배우고 얻는게 너무 많아서..

나도나중에 육아하면 꼭 저렇게 해야지 다짐을 수차례하곤한다. 일단 결혼부타 하려무나!? -_+


요즘 예능이 다 그렇지뭐~ 란 생각을 제대로 바꿔준 송일국네 삼둥이는 내게있어서 엄청난 힐링제다. 나뿐만 아니라 내 주변 지인들또한 나와같은 반응을 보이며 앓고있는데, 딱히 어떤 포인트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평소 호감이었던 송일국이란 잘생기고 듬직해보이는 남자사람의 가정은 어떨지~ 아빠로서 아이와 어떤 시간을 공유하고있을지. 요게 살짝 궁금해지려던 찰나 '삼둥이'라는 소식에 흔치않은 세쌍둥이였기에 더욱 관심이 갔던것같다.


 송일국이 짱짱맨인게 아이들을 너무너무 잘본다. 회가 거듭될수록 아버지의 저력! 삼둥이 아빠 아무나 하는거 아님~ 이란 생각을 절로 들게끔 만드신다능+_+ 이휘재도 대단하지만 송일국은 아이들 케어만 가능한 수준이 아니라 교육관도 확실하고.. 아가들이 이휘재네보다 더 크기때문에 것도 셋이나 되는 아이들을 돌보는것은 보통 체력이나 멘탈로는 될일이 아니라는것


사실 요즘 가족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가 많아진만큼 슈돌에 새롭게 등장한 송일국가족을 응원한다. 프로그램 초반 신선했던 그 느낌을 다시금 받을수있었고 요새 재밌게 보고있으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