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이정재 팬 잘생김드립 영상ㅋㅋㅋ 귀엽다

by 개인의취향 2014. 9. 3.




오빠 김묻었어요~~ 잘생김!!! ㅋㅋㅋㅋㅋ





악 이거 이제야봤는데 ㅋㅋㅋㅋ 정말 얼굴 쓰윽 훔치네~ 김묻었어요 잘생김! 이 드립 모르셨나봄ㅋㅋㅋㅋ 우하하

귀야우시다. 이정재는 진짜 ㅜㅜ 최근에 흥행했던 영화들만봐도 클라스 입증 


화보사진 한창 찾아다녀보고 그랬었는데 매력쩔게 잘생긴배우

솔직히 어릴땐 그냥 이정재라서 이정재인가보다 하고 좋아했더라면

지금은 같이 늙어가는처지에 ㅋㅋㅋ 눈만높아져서는 ㅜㅜ 이정재 멋있다를 외치고있으니..


시간이 지나고 나이를 잡수셔도 저 멋짐을 유지하는건 정우성이랑 이정재가 독보적인것같다






신세계에서 마지막장면 ㅠㅠ 보면서 친구들이랑 무릎을 탁 쳤었다.

간식꺼리들이 눈에들어오지않을정도로 러닝타임내내 몰입해서 볼수있었던 이정재

정청과 이자성, 황정민과 이정재가 다한... 신세계는 기대없이 보러갔다가 대형스크린에 꽉꽉 들어찬 이 멋진배우들의 연기력에 흡족해하면서 엄지척 치켜세우며 나왔던 기억이.. 





정우성과 절친으로 유명한 정재엉아

참 끼리끼리 논다더니-_-;;; 둘이 잘어울리니 보는 사람 입장에서도 훈훈하니 좋습디다..

아 진짜 둘다 너무 잘생기고 훤칠한데 비주얼 케미까지 쩌는거 아니냐며

저 움짤 한동안 멍하니 쳐다보다가 도돌이표마냥 끝나지않는 무한반복을 경험했다는..저의후문--;





비도오고.아침부터 질척한 기분이 계속되네..오랜만에 신세계나 봐야겠다.

막 밝은 영화는 아니지만서도 오늘같은날 잘 어울릴꺼같단말야


어제 밤부터 계속해서 내리더니 비가 그칠기미를 보이지않는다

이런날엔 기분이 축 쳐지긴하지만ㅠㅠ... 다시 업시키려고

잘생긴 이정재짤 찾아봄 ㅋㅋㅋㅋㅋㅋ 몇개 더 풀어봐야지




잘생겼다 LTE-A 전지현 이정재

이 씨엡 갑자기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얍다 귀야워



정우성 & 이정재


하.......... 할말잃음 ㅠㅠ


안구정화란 이런것




일상을 찍어도 화보인것같은..이런 매력 하 좋다좋다 아주매우좋구나 ㅠㅅㅠ


이정재 주연으로한 영화 많이많이 보고싶다. 활동쉬지말고 할발히 해주셨음 좋겠다ㅠㅠ

이 배우만이 낼수있는 색깔이있어. 아 너무 좋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