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aoa 민낯 사진 + 고양이 같은 설현 고화질 사진들

by 개인의취향 2014. 11. 25.



민낯사진 이라고 하길래 초스피드로 광클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oa민낯이라니!!!!

한번을 안보여줄것같던 초아까지 뭔가 화장이 약한버전이긴한데 완전한 민낯은 당연 아니겠지싶음ㅋㅋㅋ


설현이 찬미는 리얼한 민낯 같고!! 으응? 아 지민이까짘ㅋㅋ 나머진 화장한 상태인거 같은데

민아도 민낯인가? 모르겠네 어쨌든 이런 레어템잌ㅋㅋㅋㅋㅋㅋ







설현이 완전 애긴데 ㅋㅋㅋㅋㅋ 풀메이크업 한모습이랑은 확실히 다르긴하다

지운것도 이목구비가 다 사라진건 아니고 피부색만 다름ㅋㅋㅋ 커엽


초아의 완벽한 민낯을 보고싶쓰므느이마ㅏㄴ디다다다다 ! 완벽주의 초아야 보여줘 너의 민나츨!!!!


사뿐사뿐 에서의 멤버들 다 좋아함~ 오늘도 하루종일..지루한 순간마다

섹시미 발산해주시는 아오아 애기들 노래들음ㅋㅋ 내스타일 







메이크업 하면 민낯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설현

이 사진속 화장 진짜 이쁘다..



여기서부턴 팬싸인회 설현 대포인데 너무 예뻐서 닥저하고 다 들고왔다

눈이 초롱초롱 이뻐도 너무 예쁜 설현 ㅠㅠ... 출처는 사진안에~ !


대포분 존경스럽습니다. 어쩜 이렇ㄱ.. 이쁘게 잘찍으셨을까 대박 @@@@






이 사진에서부터 본격 숨멎ㅋㅋㅋ 진짜 진짜 너무너무 이쁘다. 설현찌 8ㅅ8..

눈빛이 제대로야 완전 말똥말똥.. 





허얼.. 올려다보는거 진짜...8ㅅ8

눈에 별박아넣었나봐요. 반짝반짝 빛나는것좀 보소...

게다가 저 각도!!!! 절묘해 ㅠㅠ 이뻐주금 





팬싸 사진보니까 애들 입에 과자물고 찍힌 사진 많던데 ㅋㅋㅋㅋㅋㅋ 귀야움 





너무 예쁜데다 애정가득담긴 사진들이라 바로 다 저장저장..ㅠㅠ 클리꾸...☆


볼수록 이쁜 설현이~ aoa 하면 딱 생각나는 비주얼

그룹보다도 연기하는모습부터 봐서인지 볼때마다 반갑고 ㅋㅋㅋㅋ 새로운 설현찡

몸매도 좋아서 다욧자극사진으로도 꽤 올렸었는데..



지난 글은 요기!


청담동 111 aoa 의 다이어트 ! 멤버설현 + 에프티아일랜드


청순베이글 aoa 설현이 좋다 + 내사랑 초아도~ 이쁜긋들! ㅠㅠ


 aoa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움짤모음 야식생각뚝ㅠㅠ



오늘은 운동 자극 받아야되니까 몸매 짤이나 다시 보고와야겠다묘...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