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 이 어 트 & 건강/연예인 다이어트

aoa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움짤모음 야식생각뚝ㅠㅠ

by 개인의취향 2014. 7. 22.

 

요즘 야식 먹고싶을때마다 보고있는 설현이 짤들 ㅠㅠ.........

여아이돌중 몸매 젤 이쁘다고 생각함. 내 워너비 몸매니까는

 

진짜 베이글! 개짱 베이글!!!! 너뮤너뮤 이뻐듀금.. ㅇ<-<

 

아니 같은 여자가 봐도 이정돈데 남자들은 어떻겠어,,

매력적이어도 이렇게! 매력적일수가 @@


빼빼마른 몸보다 (물론 설현이도 마른거지만 8ㅅ8)

이렇게 볼륨있고 꿀벅지인 몸맬 너무 선호하지만..

일단 비율부터가 망삘인 나는 다이어트 자극짤 보는것만으로 만족 하..

 



 

근데 이짤에서 설현이랑 동병상련을 느낀게 ㅋㅋㅋㅋ

역시 허벅지 뒷다리쪽 셀룰라이트는 여자들 최대의 적인듯..-_-;

저거 진짜 운동해도 안빠진다.

 

그래도 설현인 살짝 잡히는정도인듯 ㅠㅠ 저정도면 뭐...

 

운동으로 셀룰 없애보려고 1년 고생한 장본인이 나..........라서 ㅠㅠ 아주 잘 안다.

셀룰라이트 박사님 되겄음 (-_ㅠ)

저거 진짜 안없어져! 아오..!!!!

 

괜히 짧은 바지 입고 돌아다니질 못하겠음여..;ㅅ;

 

운동도 안하고 셀룰라이트 저렇게 될때까지 뭐했대?

란 소리 들을까봐ㅠㅠㅠㅠ

근데 운동으로 안없어진다..고ㅠㅠ 한번생기면 없애기까지가 진짜 힘들더라구요

 

요즘 오일 마사지 엄청 열심히 해주고있답 휴 피피씨크림도 안통하는 셀룰;

 

 

몸매 진짜 좋다 부럽다..

비율도 굿이라

 

게다가 보기좋은 꿀벅! 하

설현이 몸매가 다했네 다했어



다리 길이 넘사벽 수준이네

 

아이돌 다 바르는 정도인거 같은데

 

으잉 이뻐 이뻐 ㅠㅠ 슴가도 허럴ㄹ러럴


 

허.... 몸매 진짜 좋아 ㅠㅠ

움짤 보고있으려니까 변태된기분ㅋㅋㅋㅋㅋㅋ

 


 

텀블러 그곳은 참 좋은곳입디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