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다이어트자극사진 비포애프터 에핑 초롱사진 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11. 26.


에이핑크는 데뷔때 부터 이뻤는데.. 이거레알이지만! 갈수록 더 이뻐지는것도사실

심심할때마다 에핑뉴스 시리즈를 다 봐서아는뎈ㅋㅋㅋㅋ 볼때마다 매력있고 귀엽고 이쁘다며 좋아했었음 


데뷔전이나 후가 그렇게 다르지않은 아이돌중 몇안될꺼 같은데~ 

부쩍 물오르기 시작하더니 정말정말 분위기부터 여신들이됌..ㅠㅠ


요즘 luv 활동으로 제대로 물오른(심각하게) 에핑 핑순이들 진짜 이쁩니다. 너무 이뻐요

매번 포스팅엔 손나이쁜 손나은여신을 찬양하느라 다른멤버들을 못썼을뿐이지... 


초롱이 보미 남주 다다 이쁨8ㅅ8





이런 의상도 소화해내다니... 대단한 핑순이들





나은이 초롱이 투샷


너무 좋다 이쁜것들끼리 이런 애교 짤이라니....엄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귀여워서^^ 패딩 따뜻하겠다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자극사진 


초롱이의 비포애프터 나갑니다.ㅋㅋㅋㅋㅋ







내가 이 활동할때 다 지켜본건 아니지만.. 데뷔때부터 그 모습들 꾸준히 보면서는

딱히 기복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대포에 적나라하게 찍힌 돼초롱 ㅠㅠ


그치만 생각보다 뚱하거나 그런것보단 볼살때문에 사진에 눌려나온게 크지싶다..


사진빨 안받은케이스


살짝 통통하긴했는데 이정도는 뭐 귀여운수준







이때도!!!!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한몫한 비포 초롱 ㅠㅅㅠ


근데도 예쁘게 보이는건 뭐지..


보통 살쪘다한 시절들 사진은 훅가있기 마련인데-_-;;


초롱인 이쁨 







아이돌이기때문에 영 관리를 안하진않았을텐데

아마 스타일링에서부터 헤어 등등 문제가 있었던것같다


물론 지금보다 살도 오르긴했지만 복합적인 문제들이 많이보임





이제 여기서부터는 살빼고 난후부터 최근!^^







이쁘다 이쁨 ㅠㅠ 은지도 매력터지게 이쁘고~


그러고보니 에이핑크 멤버들 전반적으로 관리를 빡세게한것같다

무대의상 입고 찍은 사진보면 확실히 알수있음


보미나.....초롱이나... 은지는 확실히 관리해서 뺀듯하다.


보미도 먹을꺼 참 좋아하는 이미지라 ㅋㅋ 관리가 필요한것같았음








살 쫙빼서 돌아온 에핑 초롱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러니까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 이라고 하더니 그말이 진짜 맞나보다

비포도 그렇게 나쁘지않았고 (사진이 못나온거라 가정했을때) 


통통수준이었는데 쫙 빼니까 훨씬 이쁘고 인물이 산다 ㅠㅠㅠㅠㅠ







팬들 대포에 대고 이런 포즈를 취해도 완정 러블리..

사랑스러움이 있음 ㅠㅠ









치킨 먹는 처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활동하는 모습또한 물이 제대로 올랐음


비포 애프터가 이렇게 은근한 반전을 줄줄이야


그러닌까 다이어트를 해야한다. 하고볼일임..









음원성적도 좋고 이번 앨범으로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타이틀곡 말고도 앨범 노래 들어보니까 다 좋더라


에이핑크 좋음ㅠㅅㅠ


 





예뻐서 더 퍼온사진. 초롱이 진짜 이쁘다


가족들이랑 같이본 음악프로그램~ 나은이랑 초롱이 이쁘다고 난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합니다. 요새 미모에 물 제대로 오른 두사람. 보는재미가 있음


다이어트자극 사진보니까 진짜 자극된다


예전 에핑뉴스 보면 샐러드 풀만 씹던데....ㅠㅠ

얼마나 빡세게 관리했을지 안봐도 알겠다... 흑


암튼 요새 에이핑크 노래듣는재미와 비주얼들 보는재미가 있음..^////^




에이핑크 보미 뉴발란스 ww880BJ2 장나라운동화


에이핑크 음원순위 멜론1위 축하축하 겸디 보미사진


에이핑크 미니앨범 luv 러브 티저 손나은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