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중국얼짱 뤄샤오이 러샤오이? 인형녀 사진 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11. 24.



내 살다살다 이렇게 뽀얗고 인형같은 처자는 처음봤다 ㅡ.ㅡ;

언젠가 컬쳐쇼크를 제대로 먹고는.. 잠시 잊고살았었는데 오랜만에 다시금 꺼내보게되는 뤄샤오이 인형녀 사진들

체구가 작아보이고 굉장히 갸냘퍼보이는데 생김새는 강단있다. 매력적으로 생기는게 요즘으로서는 제일 힘든일같은데 ㅋㅋㅋ

미인상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딱봤을때 인형같은 그 분위기에 매력들을 느끼는듯싶다.






요즘 내가 꽂혀있는게 사람의 입술이라 그런지 뤄샤오이 이사진 보자마자 입술로 시선이 먼저갔다.

립색깔도 그렇지만 어쩜 이렇게... 얼굴과 딱 맞는 입술을 갖고있는거지


관상쪽으론 잘 모르지만 

뤄샤오이에게 매력을 느끼는 이유또한 눈코입의 절묘한 조화가 큰것같다



아무래도 예쁜사람들의 특징이 대칭형 얼굴에 눈코입 비율이 잘맞는다는..

예전 방송에서 본기억이 있어서 이 사진 보자마자 딱 떠올랐던 생각





이런 움짤이 너무 귀엽더라 

닝겐이지만 닝겐스럽지않음 이라고 해야되나 ㅋㅋㅋ작은 새? 병아리 같이 생겼어 ㅋㅋㅋ 귀여움


모성본능까지 자극시키는 그런게 느껴진다 //_//


옛날에 유명했던 포켓걸 누구였지작고 귀여운 연예인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난


그 타이틀은 뤄샤오이가 채갑니다 총총...






알기로는 연예인은 아닌것같던데 피팅모델이면 모델?연예계쪽 러브콜도 장난아닐것같다..


기본기만 잘쌓으면 연예계 활동도 잘해낼듯싶은데

얼굴에 딱 나 도화살이요 ㅋㅋㅋ 라고 써져있는


이렇게 한국에까지 이름을 알리고 유명세를 치룬다는건사주를 보지않아도 보이는 도화살ㅋㅋ 느껴짐...


곧 연예계에서 볼수있지않을까 싶다 







뤄샤오이 움짤 귀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근감도 느껴지긴하는데 


이래보나 저래보나 낫닝겐의 포스는 지울수가없음 진짜 귀엽게 생겼다 꺄 ↗↗↗






이 움짤에선 하연수의 얼굴도 보인다 보여


뭔가 닮았는데 


뤄샤오이쪽이 더 작고 옴팡지게? 생긴ㅋㅋㅋㅋㅋㅋ

아뭐라 표현을 못하겠네 ㅡ.ㅡ;;



뽀얀피부 순수한매력 낫닝겐스러움은 버릴수없겠지만

보여지는 행동이 소탈?털털 뭐 이런쪽


움잘만 보더라도 ㅋㅋㅋ 그치만 그모습까지 예쁘단게 함 to the 정 ㅠㅠ

비주얼이 일단 신비스러움 오묘함 매력..이런걸 다 갖추고있어서 대박난케이스


또 이런게 씹덕의 매력이라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쁜사람 보고있으면 엔돌핀이 도는것같은

대체 뭐지; 뤄샤오이야말로 대륙의 기적 아닌가..


인형녀란 애칭 잘어울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