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갓세븐컴백 하지하지마 중독성 장난아님~~ +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11. 23.


갓세븐이 컴백했다 8_8....... 눙무리~ 아.... 왕콩이를 시작으로 두루두루 이뻐해주고있는 아이들
기쁘다 기쁘다. 이제 새벽마다 수많은 움짤들과.. 씹덕이는 영상들을 찾아 헤매일듯. 불보듯뻔한증상들-_-;;




갓세븐 하지마하지마



 
김미도 좋다. 딱 내스타일 


하지마하지마 이 가사 도입부분부터 기계음인지 뭔지 암튼 이거 좋다고요ㅠㅠㅠㅠㅠ 좋아좋아
음원 들을땐 그거대로좋더니 무대영상보니까 쯘다 진짜 쩌뤄 8ㅅ8 갓세븐 애들 넘 좋앟머아ㅓ라ㅓㅌㅋ더ㅏㄹ넝ㅎ ㅎ ㅠ0ㅠ 

뭘하지마 나한테나 하지마하지마!! 매력 어필 하지마...-_-;

전에도 쓴적 있지만 박진영 프로듀서가 만들어낸 노래들이 다 내 취향이라 너무 좋아한다.
역시나 중독성 있네.. 자꾸 반복하게된다. 요즘 내 멜론은 갓세븐 전곡이 상위권에 있음ㅋㅋㅋ






재범이 이짤들 왜이렇게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닥저했는데

마성이야 못헤어나오겠음. 아주그냥 귀염포텐 터진당 핡핡


엄마...재범이가 좋아요... 이 매력!!





갓세븐 처음알게됐을때 정말 물빨핥 제대로했던 마크 맠맠맠

더 잘쌩해져서 돌아왔네 깐맠은 사랑입니다 s2


애들이 더 소년미를 업시켜서 컴백했어......@0@






요즘 재범앓이 JB 완전완전 좋아 ㅜ=ㅜ 엉엉 재보미야..

꾸준하질 못했으니 앓아야될 짤들 한트럭이겠구나......


쉬엄쉬엄 달려줘야겠다..^^; 무리하면.. 앙대

어쨌든 갓세븐 예능에좀 많이 나왔음 좋겠다


왕콩이의 활약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 갓세븐 인지도좀쌓고

그래 이렇게 가는거야 좋다좋음





잭슨이 밀고 맠도 껒!!!! 진영이 주니어의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짤들 다 넘 이쁘다


아직도 애기애기한 





난 항상 뒷북이지만 핫토픽 키워드 보자마자 영상 보러 달려갔다옴ㅋㅋㅋㅋ

1위의 위엄ㅋㅋ 갓세븐 장합니다 //_//


주말내내 노래들었더니 장난아니게 활력돋았던ㅋㅋㅋ아자

출퇴근길엔 갓세븐과 함께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