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에이핑크 음원순위 멜론1위 축하축하 겸디 보미사진

by 개인의취향 2014. 11. 24.


컴백무대와 예쁜 손나은여신으로 달리고있는데 정작 중요한 음원이 안떠서 

언제뜸? 궁금해했는데 큐브의 마케팅 실력 좋으네. 사람 궁금하게해놓고 딱 적절하게 음원푸는거보소 ㅎㅎㅎ

핑크핑크 사랑이 넘치는 노래다 역시. 분위기만큼은 에핑이 선보였던 기존곡들과 확실히 다른모습을 보여줬지만

리듬감이라고 해야되나~ 그 전반적인 멜로디가 딱 에이핑크 스러움ㅋㅋ 완전 만족하는 노래


apink sonnaeun




손나은 여신 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여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맨날 수천만번 찬양해도 모자름 없다 나 왜이러니 ;; -_-

손나은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 상승세인 그룹들은 '시도'란걸 많이해서., 대중적인걸로 먹고들어가는부분이야 인기에 반영되니까

크겠지만 에이핑크는 한결같은 컨셉으로 그 컨셉안에서 발전해나가는모습이 이쁜거같다.


내 귀엔 아주아주 듣기좋고 1위할만한 곡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다른곡들 들어보니까 실력들이 엄청 는게 보인다.

내 귀가 정확하다면 남주 이 친구 실력 엄청 늘었더라.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나이도 어림ㅋㅋㅋ

아주 골고루 다 갖췄당께


내 기준 여아이돌 독보적인 그룹의 아성을 깰만한건 에이핑크뿐이란 결론


이제 이 순위를 유지시키는 일만이 남았는데~ 적절하게 화젯거리를 던져줬음좋겠네 ㅋㅋ

안무영상 공개라든가.. 뭐 그런것들 있잖아요 ㅎㅎ 예능이야 당연히 나올테지만. 기대가 되는부분


아이돌세계의 판도가 바뀌고 있는게 보인다. 그 지각변동에 에이핑크가 서주었으면하는바램

요며칠 손나은 여신을 앓기시작하면서 희망은 확신으로 바뀌고 ㅋㅋㅋㅋ  










처음봤을때부터 이목구비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던 남주 

95년생 어린새싹 ㅋㅋㅋㅋㅋ 닭뜯는거 졸귀//_//




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가 다 갖춘게... 씹덕멤버 하나 안고가면 든든허당께롱..

이건 진리.... 이거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록 귀엽고 빵빵터지게 하는데 뭐 있다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