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더쇼 갓세븐 나왔었네 갓칠이들! 잭슨이의 잔망좀 보자! ㅎㅎ

by 개인의취향 2014. 2. 9.

 

 

 

 

 

하루한번 갓칠이들 궁디팡팡 해줘야되니까 ㅋㅋㅋㅋ 영상 찾아보던중

잭슨이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첫 등장부터 귀여움 터져주심.

하악하악

 

 

 

 

 

 

 

야이노무 잭슨이너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귀여워귀여워 나덕후는 주겄다고한다... ㅇ<-<

 

캡쳐 지못미 미아내...

잭슨이 온몸으로 끼떠는데 안할수없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애시끼 하는짓부터가 나 씹덕이요 이것이 씹덕내다!!! 모에사 당해랏! 하는게 느껴지는데 난 알면서도 그걸 당하고있는 기분이-_-;;;;;;;;

잭슨이의 늪에서 허우적 ㅠㅠ 내 인생 또다시 시궁창.....

 

 

 

 

 

나 공부 좌래써

 

아 잭슨이 말투 이제 자동재생된다 재슨아 이를어쩜좋으니 난 이렇게 미쳐가나봐

어디서 이런 요망한게 굴러들어와서 (내맘속에;) 왜 자꾸 생각나게 해 왜왜왜!!!!!!!!!!!!!!

 

유겸이랑 헷갈려하던 그때로 돌아가고싶다..

나 이제 서서히 갓칠이들에대해 거의 다 파악함요..-_-;;

 

 

 

 

 

 

 

 캡쳐 지못미 22222

 

아 좋다 잭슨이 씹덕거릴때 옆에 재범이가 받아주는거 좋다좋다

이런 구도 좋아... 헝헝 ㅠㅠ

 

 

 

 

눈 땡그리하게 뜨고 여기저기 휙휙 쳐다보는거 졸귀시다

잭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 얼룰루~~~

애기같애 왜이리 막 달래줘야될꺼같고

강아지 턱 긁어주듯이 막 쓰다듬어주고싶어...졌...어...나 미침 ㅠㅠ?

 

 

 

걍 은팔찌 찰게요........ 소주나 한잔 까고 잘까 아 인생 참 한치앞도 볼수없구료;;

작업하다 겁나 힘들어서 자러가려고하다가 유튜브를 들어간 나년 잘못이지 거길 왜 들어가서 이러고있냐

 잠이나 쳐잘것이지 ㅠㅠ 응어어엉 ㅠㅠ 잭슨이 이뻐서 캡쳐 하다보니 티톨켰네. 아놔

 

 

 

 

 

 

 

애들 다 이쁜데 내 캡쳐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잭슨이 마지막 사진 진짜 이쁘지않아요?

눈휘어져라 웃는거봐 애새낑

 

애긔야 애긔야 ㅠㅠㅠㅠ 우쭈쭈쭈~

 

 

 

 

 

 

 

이런 조막띠?만한 공간에 몰아쳐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갓칠이들은 붙어있는게 제맛임

스킨십 쩔어주네 애기들 아니랄까봐 ㅋㅋㅋ

 

애새끼들 붙어있는것도 왜이리 귀염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