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aoa 슈퍼주니어 콘서트 후배걸그룹 만행이라니 ㅜㅜ

by 개인의취향 2015. 1. 26.


제법 인지도가 높아져 주가 올리고있는 아오아 요것들이 태도 문제로 논란을 일으킬줄이야.. 노래도 취향이라 요즘도 열심히듣고있는데~ 개인적으론 초아보이스에 반해서 그룹도 좋게 봐오던참이었음요


몇가지 문제된 태도만 보더라도 그 모습만으로 사람의 됨됨이 인성을 평가하려드는 잣대가 될수도있는건데 조심하지그래쏘 ㅠㅠ 물고뜯기고 아주 무서운속도로 사람 까내리는것도 순식간이더이다.. 에이오에이가 잘못했네. 기계처럼 박수치며 콘서트 리액션만 주구장창 하다 왔어야됐나봄ㅋㅋ


슈퍼주니어 콘서트같이 오픈된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을만한 행동을 했었는지는 안봐서 모르겠다만 몇가지 이야기들이 좀 오바스러워서 


특정멤버가 언급되지않은데다 전체적으로 까이는분위기니 안타까운 부분도있음


솔직히 억지라고 생각한부분. 가수들 아이돌 콘서트장 가본분들은 아시겠지만 지인대동해서가면 신난분위기에 옆사람이랑 이야기주고받을때도있음. 음악소리, 사람들 웅성거리는 소리만으로도 시끄러워서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었다고하더라도 무대에 선 가수의 멘트를 못들을정도로 떠들었다는건 말이안됌. 아님 에오에이가 거기서 악다구니를 질렀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닌듯. 옆자리분들한테 피해갈정도로 수다를 떨었다고해도 이상하고..-_- 가수가 멘트칠때 다들 조용히 듣는 분위기에서 미친싸람들마냥 그네들만 큰소리로 수다떨었다면 지들도 알았을텐데 까일꺼란걸 애들이 뇌가없는것도 아니구요ㅋㅋㅋㅋㅋ 


멘트중 눈치없이 수다를 떨었다한다해도 멘트를 가릴정도는 아니었겠죠. 뭘 멘트 못듣고 콘서트 망친것마냥 후기들을 퍼다 나르는지 모를일이네...흠... 지지바들 대화 몇마디가 마이크대고 하는 멘트보다 더 큰 데시벨은 아니라고생각ㅋㅋㅋ






드디어 내 생각과 같은 댓글 발견ㅋㅋㅋㅋㅋ


화장을 고쳤다라.. 그래도 아이돌이고 보는눈이 몇갠데 그정도는 애교수준아님?^^; 나는 콘서트볼땐 가방 다 맡겨버려서 거울 꺼내서 본적은 없다만.. 갸들은 얼굴이 신경쓰였나보죠. 명색이 직업이 아이돌인데..무대하는중에 그런거면 뭐 이건 팬들입장에선 어이없는 부분으로 보일수도있겠지만 뭐 그렇게 죽을죄를 지을만한건 아닌데;; 그러는 팬들은 그중 단한명도 거울안보고 쓰레기안버리고 다 기계적으로 리액션과 환호 미친듯이 날아다니다가만 왔나? 콘ㅇ서트도 처음부터 끝까지 흥에겨워 즐기는사람이 있는가하면 조용히 박수치면서 미동없이 무대경청하며 보는사람도 있는데.. 그리고 후기보면 심지어 잘즐기고왔단 얘기도있음 ㅡㅡ;


사람들은 보고싶은대로만 보고 듣고싶은대로만 듣나보다..



루머는 루머를 낳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