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홍종현 나나 열애 ? 철벽치던 우결 유라의 쫑오빤 어디가고..

by 개인의취향 2015. 1. 23.



뜬금없이 홍종현 나나 열애라니.. 예상치도 못했던 한방. 물론 친구라고 우기기시전 나올꺼란건 예상했지만 (유라와 우결을 위해서라도..) 이남자 철벽남으로 유명했던 영상을 다시보면서 쫑오빠는 대체 누굴위한 어빠야인가가 궁금ㅋㅋㅋ 역시 연기자는 연기자야.. ^^;;;


저 프로를 몇번인가 본적있는데 무미건조하면서도 철벽치는 홍종현이 괜찮다고 생각했던적이 있었다. 보통 남자들은 나나정도면 매력을 느낄법도한데 너무 철벽을 치니깐 ㅎㅎㅎ 나나야 비율좋고 매력적인 캐릭터라 이 두사람은 은근히 어울리는듯 어울리지않는 극과극의 케미를 보여주곤했다. 그래서인지 나름 괜찮은 호흡이네 라며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사귀는거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더라로 돌다가 열애설이 터졌다하면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가 나더라 하겠지만 우먼센스에서 건드린건 뭔가 짚히는 부분이 있으니 건드려본것이리라 보통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할듯.. 뭐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면 또 아닌거로 받아드려야겠지만


우결이란 예능 출연자들의 딜레마이지 싶다.





분위기 좋으니 사진촬영중에 뽀뽀시늉을 해보라고 하지만 정면 나오는게 더 좋다며 끝까지 자기포즈 일관한 홍종현 ㅋㅋㅋㅋㅋㅋ

이때 참 나나 대범하다 라고 느꼈었는데.. 


사귀는사이라면 또 얘기는 달라지겠네 어후 ㅋㅋㅋ





스카프 매주려는 나나의 돌발행동에 정말 확 피하면서 저지해버리는 홍종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이런거 하지말랬다며


확실히 이때도 철벽친다며 뭇 다른 남자들과는 다른 느낌을 보여주니까 신선하긴 했는데..






나나가 신은신발 얼마냐고 물어본뒤 나나가 방긋거리며 왜 사주게? 하니까 "아니? 엄마 사주려고 물어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나나는 관심있어하는 멘트 작렬.. 홍종현은 철벽치기 작렬ㅋㅋ 

정말 커플사이라면 이런것도 두고두고 서운해할수도있지싶은데.. 연예인은 연예인인건가.







이쯤에서 다시보는 잘어울렸던 유라와 홍종현 ㅠ_ㅠ 

최근에 우결 망붕들이 있다는걸 알고는..기함하긴했지만 (ex.쿤토리아-_-) 


우결은 예능일뿐. 실제 커플로 발전할수 있을 확률도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극히드묾..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남,녀가 만나 사랑을 키운다는 프라이빗한 사생활 일부를 방송으로 얼마만큼 진솔하게 드러낼수있느냐는거다..


쟤넨 저게 직업이고 우결은 예능일뿐이니까 최선을 다하는거지. 그 안에서 좋은 감정이 생기면 가능도하겠다만

몇년간 쭉 지켜봐온 입장에선 절대 불가능 무리무리..;


각자 애인이없는 상태라면 그나마도 다행인데.. 이제까지 우결에서 실제 남친 여친이 있으면서 우결 가상커플 결혼생활을 찍는 연예인도 몇 있었으니

프로그램 자체가 애초에 이러한 문제가 될만한 부분을 간과해버릴수밖에없는 컨셉이라 많은 논란이 있어왔고 지금까지 딱히 해결책없이 진행되어온듯싶다.







사귀면 사귀는거고 아니면 아닌거라 저 기삿거리엔 관심없다만

문제는 이 우결이란 프로그램에서의 이미지... 쟤는 여친있는데 왜 유라랑저럼? 이런 시선을 받을수밖에 없다..

아무리 아니라고 해명을 하더라도 열이면 열 다 그걸 고지곧대로 받아드리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겠냐말임-_-;;;


가상커플인것도 알고 우결의 취지가 그러하니까.. 어느정도 커플에대한 애정과 팬층도 생기기 마련인데

프로그램의 설레임이나 커플의 이미지를 현실로 확 돌려놓은.. 이렇게된다면 정말 '연기'로 밖에 안보일 가상결혼생활이 될게 뻔하다..


이 커플도 끝이구나 싶었던 이번 열애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