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말잘하는 지코 + 귀여운 송민호 ㅋㅋㅋㅋㅋ

by 개인의취향 2015. 1. 22.


지코 너무 좋다♡ 특별히 하트까지 붙여줌ㅋㅋㅋ 사실 제대로 알게된건 얼마 되지않은 아이돌. 관심의 포문을연건 블락비의 지난앨범을 통해서였고 내가 부둥부둥 좋아했던 바비나 민호와의 친분도 있고 같은 랩퍼출신..이것저것 알아보다보면 빠질만한 루트는 어디에나 존재하고있었다.


굉장히 완벽주의인듯싶은 친구였고 비주얼만해도 승윤이와 닮은 내스타일ㅋㅋㅋ이라 으음 우지코 너무 좋습니다.







바비가 인터뷰에서 뛰어넘어야할 산으로 지코를 꼽았다는 이야기에 이런 훈 투더 훈 답변을 쏟아놓다니.. 

지코를 보면 그냥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소신있는 사람이란게 딱 느껴진다.. 진실된 모습이 너무 보기좋음 


그리고 삐진 민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굠둥이 사랑스럽다. 민호 지코 이 조합 너무 좋아합니더.. 친하단것도 너무 좋고 둘다 사람자체가 워낙 좋으니 아 삐졌다는 송민호 왜이렇게 귀엽구 난리임ㅋㅋㅋ 


랩은 쎄다~란 이미지때문인지 라이벌,뛰어넘어야할산 같은 표현을 사용해서 거리낌없이 질문을 던지기도하는데 바비는 대답할수밖에없는..ㅠㅠ 여기엔 존경의 의미가 포함되어있지않나싶다. 지코를 인정한다는 의미로 더 크게봐줘야되는건데~ 아까 댓글들보다보니 안좋게 보는사람도 있어서 ㅠㅠ 애기좀 귀엽게 봐주시떼.. 


어쨌든 송민호와 우지코는 사랑입니다.







윈시절 둘이 너무 좋았다고 ㅋㅋㅋㅋㅋ 아 이때 민호..지금이랑 별반 다를껀없지만 풋풋하니 귀엽다 

아 이때 송민호 너무 좋았다구 물론 지금도 좋습니다. 위너도 사랑임..s2









된놈 된사람 ㅠㅠ 이렇게 말 잘할일? 블락비는 잘될수밖에 없었구나.. 아 오늘은 노래 리스트 블라비로 쫙 깔아봐야겠다 ;ㅅ;

터프쿠키도 들어줘야겠다며.. 이노래 처음나왔을때 미친듯이 들었는데ㅠㅠㅠㅠ 지코 좋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 매력을 다 갖춘듯ㅋㅋㅋ 말도 잘하고 재밌고 센스있고 잘생겼고 스타일좋고~ 





내가 아니면 누가 쟤네를 책임지나 라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진짜 팬될기세. 팬들 마음까지 다 헤아려줄것같은 지코. 센스쟁이...후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