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

편입학원 추천많은 TOP3 비교 정리 - 해커스, 김영, 위드스타 편입

by 개인의취향 2021. 7. 11.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2021년 한 해가 절반은 와버린 시점에서 편입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실제로 편입 준비를 시작한 합격생 중 여름에 시작하신 분들이 79%나 된다고 하니, 절대로 늦은 타이밍이란 건 없는 것 같습니다.

 

 



편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편입에 대한 상담이나 학원에 대해서도 많이 알아보실 텐데요, 강사 추천은 물론 정보 또한 발품을 팔아야 되는 부분이 있다 보니 기왕이면 특화된 커리큘럼을 선택해서 단기간 준비로 편입 성공을 할 수 있도록 시간 활용을 하는 게 중요한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1. 김영편입

 

 

제 지인들만 해도 김영편입 학원을 통해 편입을 한 케이스가 굉장히 많은 데다, 오랜 전통이 있는 편입학원계의 역사가 깊은 곳이어서 인지 편입 준비를 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더라도 학원 이름은 알고 계실 정도죠.

1) 총 교수진 50명 / 주요 교수님들로는 정병권, 한아름, 이지훈, 박철이 교수님

2) 강남, 신촌, 노원, 종로, 노량진, 잠실 외에도 경기 지방권에 김영편입학원은 찾아보시면 다 있어요.

종합반, 단과반, 연고대 전문관, 자연계 전문관, 여학생 전용관, 김영 플러스 등으로 나뉘어 운영됩니다.

 

 



3) 김영편입 종합반 가격 : 현강의 경우 회원가입비 + 20만 원 = 80만 원대라고 보시면 돼요.


온라인 종합반 1개월 (4개 강좌 가능) 330,000원 
2개월(8개 강좌 가능) : 420,000원 
3개월 (12개 강좌 가능) : 500,000원

 



수강하시려는 타입에 따라 비용이 전부 달라지기 때문에 단과의 경우 가격은 훨씬 낮아집니다. 홈페이지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인문계와 자연계 수강신청으로 크게 두 종류로 분류가 되며 이 안에서도 다양한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문계 대비 편입영어만 해도 이론 집중과정 / 응용&심화(문제풀이) 과정 / top 3 과정 등 종류가 나뉘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수강해야 되는 강의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김영편입학원의 큰 특징은 전국 모의고사를 볼 수 있다는 부분이에요.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메가스터디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편입 소식 관련 정보가 굉장히 많다는 부분입니다. 

2. 해커스 편입

 

 

1) 총 22명의 교수진, 주요 교수님들 홍창의, 강혜영, 윤광덕, 구완석 교수님

2) 강남역, 종각, 수원역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 해커스는 온라인 강의 쪽이 중점적인 이미지가 있어서인지 인강을 원하시는 분들이 학습하기 좋습니다.


3) 패키지 수강료 / 단과 강좌 비용 

편입영어 + 토익 + 텝스 + 연고대 논술 + 200% 환급 : 79만 원 
편입영어 + 200% 환급 : 69만 원
편입영어 무한수강 : 59만 원


* 인 서울 대학 최종 합격 시 수강료 200% 현금으로 돌려주는 환급제도를 실시 중입니다.


이런 패키지 상품 외에도 편입 기초영어부터 수학 전공 등 다양한 과목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강좌들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편입영어 기초이론 + 기획특강 + 공인 영어 완성 : 15만 원
편입영어, 수학 기초이론 + 기획특강 + 공인 영어 완성 : 20만 원


해커스 편입에도 전국 모의고사가 있습니다. 역시나 학원생들 간의 시험 결과를 통해 자신의 성적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이 가능한 부분은 편입 공부를 함에 있어서 긍정적인 방향 모색에 도움이 됩니다.

상위권 학교의 출제 스타일에 따른 모의고사를 미리 체험 가능한 부분도 특징이에요.

 



3. 위드스타 편입

 

 

1) 주요 교수진으로 이상돈, 박희석, 저스틴, 정대호 교수님

2) 강남, 건대입구, 노원, 노량진, 일산 등 캠퍼스가 있습니다.


종합만, 연고대반, 상위 권반

한 반당 최대 정원 100명

3) 자연계 종합반 : 69만 원 / 인문계 종합반 : 44만 원 / 자연계 단과반 27만 원 / 연고대 대비반 15만 원 

 

 


* 인터넷 강의인 인강의 경우 패키지 기준이며 학원에 직접 가서 듣는 현강은 한 달 기준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렴한 수강료에 주 7일 통학형 기숙학원으로 운영 중이며 관리형 학습이 특징입니다. 공부 습관 잡기가 어렵고 처음부터 편입을 어떻게 접근해야 될지 어려움이 느껴지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며 만족도 또한 높은 학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합격생 배출을 많이 하는 편입학원 상위 TOP3을 알아봤는데요, 현강이 어려우신 분들은 다양한 교수님들의 강의 스타일을 유튜브를 통해 먼저 확인하신 뒤 자신에게 잘 맞는 선생님으로 선택해서 스케줄을 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입학원 추천많은 TOP3 비교 정리 - 해커스, 김영, 위드스타 편입 글이 도움되셨다면 하트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부해요] - 단기간 토플 점수 올리는 고득점자의 공부방법 후기

 

단기간 토플 점수올리는 고득점자의 공부방법 후기

토플(TOEFL)이란 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의 약자로 대학생 수준의 표준 미국식 영어를 이해 & 사용이 가능한지 그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흔히 토플시험이라고 이야기를

yorisimple.tistory.com

[공부해요] - 합격자들의 임용고시 교육학 1년 공부방법

 

합격자들의 임용고시 교육학 1년 공부방법

전공보다 막막하다는 교육학 과목. 임용고시 합격하신 분들의 수기를 토대로 실속 있는 교육학 공부방법 정리해봅니다. 보통 임용 공부하실 때는 전공과목 공부 비중을 70~80% 잡고 나머지는 교

yorisimple.tistory.com

[공부해요] - KBS 한국어 능력시험 일정 난이도와 준비하면 좋은 사용처 정리

 

KBS 한국어능력시험 일정 난이도와 준비하면 좋은 사용처 정리

한국어 검정능력 시험이란? KBS에서 시행하는 한국어 능력시험은 우리 국어를 정확하고 교양 있게 사용하여 아름답게 가꾸고 보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나아가서는 국민의 국어 사용 능력을 높

yorisimple.tistory.com

[공부해요] -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현실적으로 합격 얼마나 걸릴까요?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현실적으로 합격 얼마나 걸릴까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시험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하죠. 작년 2020년에는 응시생이 무려 30만명이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기록만 보더라도 그만큼 사람에게 있어

yorisim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