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세 상 이 야 기

태국 혼혈아기 얼짱 - 예뻐도 너무 예뻐 ♡

by 개인의취향 2014. 7. 8.

 

 

웹서핑중에 예쁜 태국혼혈아기 사진을 보자마자 거품물었다..ㅜㅜ

세상에 이뻐도 너무 이쁘쟈나!!!!! 하나씩 착착 죄다 저장해와쯤 ^~^

 

 

 

 

엄빠 비주얼부터가 남다르네요 ㅎㅎ 와 이뻐이뻐 ㅜㅜ 애기 오빠도 이쁘구!

나중에..결혼해서 태교하게되면 이쁜아가들 사진 많이많이 봐야겠다 ㅋㅋㅋ

 

 

 

 

헐 아기가 청순해 !!!!!!!!!!!!!! 눈동자가 반짝반짝. 확실히 혼혈아기들이 이쁜거 같다..오오 ♡

리얼 이런딸 낳고싶어. 아아=ㅇ=

 

 

 

 

이 분위기 어떻게 설명해야해 아나..ㅜㅜ

 

이쁘다 ♡

 

 

 

이런 화장법이 있다면 따라해보고 싶을만큼..

자연미 ㅜ_ㅜ 볼 발그레한것좀 봐요..볼터치가 필요없자나 ㅠㅠㅎㅎ

 

눈동자는 볼수록 홀릭된다.

 

 

 

네가족 다 사랑스럽고 이뻐죽겠다 ㅎㅎ

 

순수한 웃음자체로도 저 나이땐 이쁜법인데

비주얼까지 폭발! 꺄루~♥♥♥

 

연예인할 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