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세 상 이 야 기

등드름 슴드름이 났다..--;; 한국장애우마을 천연비누후기 :)

by 개인의취향 2014. 7. 4.



내 인생에 등드름 슴드름....(가슴,등에 난 여드름!)은 없을줄 알았는데


요새 여드름 생뀌 쩐다 ㅠㅅㅠ 왜 갑자기 나고 ㅣㅈ렁이야....



예전에 친구들이 피부하난 진짜 좋다고

뾰루지도 없ㄴㅑ고 칭찬해줬었는데..그땐 이게 뭐가좋지?=_=??

했었는데 거만했던거 뎨뎡합니다;; ㅠㅠ



이렇게 올록볼록 뾰루지이자 좀 크게는 여드름느낌의(가 아니라 여드름 맞는거 같음;;)

것들이 장난아니게 서식하고있답. 왜죠? 왜 갑자기 난거죠? 


피부가 썩어가고 있답 ㅜㅜ



사진으로 남겨놨다;; 허얼 ㅋㅋㅋ





슴가쪽 여드름.-_-


언뜻보면 모를정도는....무슨! 딱 보면 보인다-.- 엄마가 보자마자 야 너 뭐가 이렇게 났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무니 지도 모르겄슈;;






이건 카메라 뒤로해조 팔뒷부분 찍은건데 접사했더니 쩐다.. 잔털좀 봐;






등쪽 사진..윽


이런식으로 크고 작게~ 막 나기 시작했는데 ㅜㅜ



사실 이것도 처음보다 호전된 사진임. 


밑에 천연비누 3일차 쓰고 찍은거니까 ^^


귀찮지만 사진을 남기는 이윤 친구들이 등드름 슴드름으로 고통받고있기에.. 이 방법을 알려주고자!



 

그리하여 비누추천 포스팅!!!!!!! 





이 비누는 집에 엄청많다. 한국장애우마을 에서 만드시는 비누같음. 

내가 산건 아니고 가족이 한박드 사다가 쟁여놓음.


난 평소에 비누를 쓰지않음 ㅜㅜ 그래서 쓸일이 없었....

 폼클렌징과 바디클렌징으로 씻기때문에

비누를 쓸일이 없었는데.


진작 써볼껄!!!!!!!!!!!!!!!!! 하며 후회 막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선가 등드름 슴드름엔 천연비누가 좋단 소리를 듣고^^ 그날부터 바로 써보기 시작.





니예니예. 천연비누 뭐 다 좋다네용 ㅋㅋㅋ








쓰는 모습 보여주긴 쫌 글코;;; 그냥 우리 욕실에 비치된 비누 모양새~

쓰다보면 이렇게 녹는느낌? 흐물흐물해지긴하지만 예전에 타사 비누 썼을때

비누가 거의 죽;;; 되던 거에 비하면 양호한 수준. 단단한편이라 좋다.



이 밑사진이 일주일째쓰고 찍은사진.





조명의 차이는 있지만, 본인만이 느낄수있는 피부결이 매끄러워짐과 동시에

뾰루지의 색이 옅어졌음을 느꼈다.


가족이 보더니 "그 비누 쓰더니 뾰루지 많이 들어갔네?" 했을 정도니, 난 믿고 쓰고있는중 ^*^






위 사진에 비하면 등쪽도 많이 옅어짐~^^



좀더 꾸준히 써보고 완전히 없어지면.. 그때 다시 포스팅을 해야겠슈


암튼 천연비누 좋단 얘기만 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써보니까 

확실히..내가 평소에 쓰던 향만좋은 제품들관 차원이 다르단게 느껴졌다.


심지어 천연비누 향이 훠얼씬!!!!! 좋다 ^^  비누 고유의향격인..부드러운 느낌도 좋고

향도 풍성하고~ 씻고나면 기분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