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세 상 이 야 기

퀸의 남자♡ 연아의 남자친구 김원중 선수가 궁금하다!

by 개인의취향 2014. 3. 6.

 

 

 

 

 

 

 

 

 

 

 

 

 

 

 

경칩이라고한다. 삼라만상이 겨울잠을 깨는 절기. 연아의 기분좋은 연애소식이 들려왔다.

 

 

 

 

 

내 자식새끼가 이성친구를 데려온다고하면 이런느낌일까?^_ㅠ 가슴이 이상하다. 연아의 연애라니!!

아침부터 기사를 클릭하자마자 내눈을 의심했다. 잠결에 열어본 액정안의 기사를 보면서도 꿈인것 같았다. 우선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이 첫번째로 들었고 두번째는 알수없는 감동이 꼭꼭 들어차는듯한 그런 느낌.

 

늘 연아의 기사가 포털에 올라올때면 따라오는 댓글들엔 '연아가 만나게될 남자는 누굴까' '어떤 괜찮은남자라도 연아의 남자론 어림없어!' 등 친정엄마같은 네티즌들의 재미있는 댓글들만보더라도 니맘이 내맘이요~ 나도 같은 마음으로 연아의 연애를 상상했고 기다려왔는지도 모른다.

 

 연아가 기대고 의지할수있는 사람이 있다는것에 감사하다. 요 한창인 나이의 아가씨가 사랑을하고있다고 생각하니 덕분에 나까지도 설레는 기분이든다. 

 

 

 

연아 포스팅에 추천 감사합니다 :)

 

 

 

 

우와! 훤칠하니 잘생긴 이목구비! 김원중 선수! 아이스하키선수라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국민 여동생으로 부상해서 이제는 퀸연아 여왕이란 귀여운 애칭을 달고있는 연아! 그런 연아의 남자가 궁금하지않을리가! ^^ 사실 연애를 경험할나이로는 이미 충분한 연아이고, 궁금은했었지만 이렇게 기사화되고 검색어를 차지하는 순간을 보게되다니... 다시금 눈이 휘둥그레! +_+

 

 

 

 

 

 

 

 

두사람의 인연은 2010년도, 고려대학교 동문으로 같은 빙판을 사용하게되면서 만남을 가지게된듯하다. 연아가 부상으로 힘들어했을때 위로와 응원을 해주며 힘이되어준 김원중선수.

 

소치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한 연아와 이제 다가올 평창올림픽을 목표로 연습에 매진할 김원중 선수. 올림픽이라는 목표도 갖고 빙판위에서란 공통점이 두사람을 연결해주는데 제몫을 톡톡히 해준듯싶다.

 

 

김원중선수~ 듬직하니, 인상이 아주아주 좋은분 같다 ^^ 부디 연아와 예쁘게 만나시길 바랄뿐이다.

 

평창올림픽 준비도 화이팅입니다 ^^ 

 

 

 

 

 

 

 

모두의 마음속에서 영원한 빙상위 여신으로 군림하게될 연아야 연애소식까지 너무너무 축하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