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추성훈 젊을때 아이콘 바비 닮은꼴

by 개인의취향 2015. 2. 26.

 

요즘 날씨가 무슨 봄같아요. 아 물론 아침저녁으론 쌀쌀하지만.. 무뜬금 날씨얘기 ㅋㅋㅋㅋ

빨리 봄왔으면 싶네요. 블로그는 쉬어가는중인데 달리기도하고~ 가끔 재밌는거있음 들고와야죠..

 

오늘 로긴한이유는 재밌는 게시물을 봤어요. 바비가 나이들면 추성훈처럼 될꺼다란~ 이야기요..보자마자 응?어?오? ㅇ0ㅇ!!!!?? 

분명 예전에 추성훈 젊을때 사진을 보면서 훈남거렸던 때가 있어서 저장해놓은 사진폴더 찾아보면서도 긴가민가했는데

이렇게보니까 분위기라고 해야되나..그런게 닮아보이긴해요!

 

추성훈씨 바비 둘다 좋아요~//_//

 

 

 

 

 

 

사랑이아빠로 이제는 더 익숙해진 이름이지만... 추성훈 젊었을때 좀더 애기애기하던시절!

이정도면 요새말로 훈남이라고 불릴만하잖아요~ 잘생겼다 ㅠㅅㅠ 훈훈해...

 

 

 

 

 

 

 

 

뭐지뭐지? 볼수록 더 닮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랑 추성훈.. 분위기가 많이 비슷하구나.

잘생기고 귀여운 모습이 제대로입니다.

 

 

 

 

 

위사진 보다가 바로 바비로 넘어오니까 더더더더더 닮음...

 

 

특히나 이 위에 움짤! 닮아보여요...

얘기듣고 사진까지 찾아보니까 몰랐던 사실 발견ㅋㅋ

 

 

 

 

 

 

 

 

바비는 상남자와 애기스러움의 갭이 엄청난 친구잖아여...

추성훈씨보다는 얼굴도 하얗고 좀더 모찌스러운듯ㅋㅋㅋㅋㅋㅋ

추성훈씨는 그야말로 남자!!!!!!!

느낌이 강해요.

 

 

 

 

 

 

이렇게 쭉 보고나니 닮았다는말에 어느정도 수긍이 가더라는...ㅎㅎ 바비는 사랑이죠 사랑아빠도 사랑입니닷.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둘다 잘생기고 멋지고 귀엽게생긴 이목구비도 닮은거같고... 그렇단얘기. 제 눈에만 그런가요 ㅎ_ㅎ

 

이 움짤은 너무 귀여워서...;ㅅ; 요새 통 검색을 못해봐서 소식 전혀 모르는데.... 바비 잘지내ㄴㅣ? 오구오구...밥아.. 빨리 데뷔해~

데뷔 언제 시켜준다니 그 기획사는.. 올해 안에는 나오는거지????? 나와야되는데.. 요즘 뭐 들을노래가 없어 심심해..

 

아이콘 믹매한게 언제더라.. 이때 한창보고는 오랜만에 검색해봤더니 재밌다. 뭔가 더 있을것같은데 아껴서 아껴서 봐야지

아 근디 홍시는 뭐하고 산대!?ㅠㅠㅠㅠ와쥐 연습생으로 들어간거 맞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