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진짜사나이 윤보미 먹방 원래 잘먹는 아이에요^^;

by 개인의취향 2015. 2. 3.



노렸다라니... 이런 표현은 평소 잘 먹지않던 처자가 카메라앞에서 잘먹는척 연기를 할때나

반대로 잘먹는 처자가 카메라 불만 들어왔다 하면? 잘먹지 못하는척 할때 써야 맞는표현 아닌가요


에이핑크뉴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원체 잘먹는아이에요 ㅋㅋㅋ 부대찌개 좋아하는 친구는 또 처음이라

그때 방송보면서도 뭐든 맛있게먹고 참 잘먹는다라는 이미지가 항상 기억에 남아있었던 친구였는데..ㅋㅋ




그래도 의식한 부분이 없지않아있다 라고들 하는데




그런거 의식하고 나올꺼였으면 아예 잘먹는걸로 시선받으려 노력하진않았겠죠..


진짜사나이를 촬영하는입장에서 카메라에 어떤식으로 비춰질지를 생각하면 조심스러운부분이 참 많았을텐데요

혜리의 애교와 먹방으로 화제가 되었던만큼 그걸 연이어 화제로 몰고가기엔 먹방컨셉은 식상한 부분. 누구라도 생각해볼수있지않나요 

누가보더라도 비슷한패턴으로 가는게 재밌어 보일리는 없다는거 본인들이 더 잘알고있을꺼구..


고로 보미같은경우는 그냥 평소모습그대로 하던대로 하고온듯 싶었는데 이게 논란이 되다니 안타깝습니다





이때 진심으로 행복해하며 먹던 부대찌개먹방 잊을수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핑뉴스로 신선한 마스크 알렸고 잘먹어서 이쁘단 생각하게만들었던 보미






이런 캡쳐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3개씩 먹는거ㅋㅋ 윤보미 다움..

난 그냥 웃기던데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잘먹는애가 그냥 좀더 남들과는 다르게 잘먹는모습 보인뿐인데

이게 어떻게 노림수가 돼요ㅋㅋㅋㅋㅋㅋ 


안먹던애가 갑자기 이러면 몰라...







먹보미씨 먹방모음이나 봐야겠다 ㅋㅋㅋㅋㅋ

잘먹는사람 좋습니다. 혜리도 보미도 잘먹어서 너무 이뻐요~
평소 잘먹는걸..방송이라고 이러면 안돼! 하면서 안먹는게 오히려 더 티나는거겠죠..
저건 본능인건데. 긴장도 풀린데다 안그래도 먹을꺼 좋아하는애가 음식앞에서 눈돌아갔겠죠!

는 내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면 그냥 막 먹는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