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육대 시우민은 귀엽습니다. 프리뷰만 봐도 씹덕

by 개인의취향 2015. 2. 2.




그러고보니 곧 설날이네요. 웬 아육대? 했더니.. 참 시간한번 빠릅니다. 이 프리뷰 보는재미로 작년 떡밥 포스팅을 꽤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나간시간은 펼쳐놓지않으면 잘 떠오르지않는 이야기들이 되어버리네요.


아육대 시우민입니다 프리뷰 몇장만 보더라도 너무 귀여워서..후기만 봐도 덩달아 숨을 쉴수가 없어집니다.

ㅋㅋㅋ






밤에 잠을못자서..ㅠㅠ 아침부터 부어있는데다 컨디션이 별로였었는데 이사진보자마자 넋놓이 있기냐며-ㅇ- ㅋㅋ

민호랑 투샷이 너무너무 뽀얗고 이뻐서 ㅠㅠ 인스타로 올려준 센스까지 최고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한 손으로 야무지게쥔 마이크. 손등덮은 소매나 정말 시우민은 노린걸까요 ㅠㅠ 본인은 알고있는것인가..-_-;; 


오랜만에 프리뷰 몇장보면서 정말이지 기쁨기쁨 긍정세포가 깨어나는듯한 월요일입니다 ㅠㅠㅠㅠ 시우민 고마워...

일하다말고 널보며 힐링중입네다 ㅠㅠ






청춘드라마의 한장면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시우민시는 왜이렇게 귀엽고 잘생기고 멋쁨인겁니까... 꼭 콘서트에서ㅠㅠㅠㅠ 이얼굴 영접해야되겠다며 엉엉


애정가득담긴 렌즈로 찍히다보니 이런 프리뷰라도 존잘러인게 눈에 보이시조.. 





귀여워 귀여워 우민아 고마워 오늘 하루도 힘낼게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엑소 시우민 최고시조 8ㅅ8


날이참좋아요. 쌀쌀한 기운 가득한 날이긴해도 

아직 추운겨울이라지만 작년 몇달간만큼은 계절감잊은채 쌀쌀한듯했던 엑소내 분위기였지않나 싶어요

많이 괜찮아졌으니까^^ 곧 봄이올것같은.. 지금 분위기도 좋고 느낌이 너무 좋아요


어쨌건 작년 연말 대상휩쓸며 자리 확고히했으니

새로운 퍼포로 얼른 컴백해주었음 좋겠다며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