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이돌 담배? 세훈 타오 ㅋㅋ 여돌이든 남돌이든 피면 피우는거지뭐

by 개인의취향 2015. 3. 21.

 

남돌한텐 관대하고 여돌한텐 박한게 담배?

가 아니라 내새끼한텐 관대(or걱정) 남새끼한텐 의아함 신기함 정도겠지

물론 이중잣대 들이미는 사람도 있겠지만

보통은 담배자체에 이미지가 안좋은 사람들이라면 남돌이든 여돌이든 담배피는 사실만으로도 깔듯?

 

예전부터 물빨하던 아이돌들의 담배사진이야 늘 보던거라 신기할것도 새로울것도 걱정할것도 없는데..

몸에 안좋은건맞지만 애들이 그런사실 모르고 피는것도 아니지않음? 다 자기 선택인데

별로 놀랄것도없는데 의견이 나뉘는거보니까 신기하다

 

sns가 무섭간한게 찾아보니까 이런사진은 정말 쉽게 검색되는구나 ㅋㅋ

옛날엔 몇초 펑이라면서 그나마 음지에서 공유하고 수면위로 안오르게 하고그랬는데 딱히 담배사진이라 그런게 아니라 그냥 이런저런 사적인 사진들 총 포함해서..

 

그만큼 아이돌이미지도 관대해진것같고 

딴소리지만 여돌이 이런사진 뜨면 난리나겠죠..슬프네 ㅋㅋ

왜 여자가 담배피면 아닌거고 이미지 이상해지는건지. 아직까지 인식차이가 그렇다보니까..

 

 

 

 

 

 

합성이든 아니든 피면 피는거고 아님 아닌거죠 뭐

 

 

 

 

 

 

이사진은 처음봤는데 논란이 되긴했나요?

엠버의 전자담배

 

보면서도 아 전자담배 피는구나

요즘 맛도 다양하던데 무슨맛필까?

이딴게 궁금한 나레기-_-ㅋㅋ

 

 

난 헤이즐맛 어떨지 궁금궁금

 

 

 

 

 

 

 

신화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음 검색해보세요. 너무 많아..

뭐 피나보다 하죠 그냥ㅋㅋㅋㅋ

 

 

 

 

 

 

그러니까 왜 여돌한텐 말들이 많은거지

에블바리 사람인데? 이건 씨엘 물담배

 

이건 본인이 인스타에 공개한건데..

 

반응은 각자의 자유인거지만

한창 말많았던걸로 기억해서..

 

 

 

 

 

지디

 

 

 

 

동방신기 정윤호

 

 

 

비스트 이기광

 

 

 

 

제와제이 박유천 손에 담배

이거말고도 동방신기 미로틱시절에도 찍힌거 있는데

아 찾음 아래사진ㅋ

 

 

 

 

 

본인 건강생각하면 알아서들 관리하겠죠 뭐

 

너무 관대한건가 ㅋㅋㅋㅋ

 

매순간이 자기선택으로 사는 인생인데

이게 불법도 아니고 어린아가들 가슴에 쿠크갈일인가? 도 싶긴한데

대놓고 방송에서 보여준것도 아니고 다 사적인 사진들인데

실망이다 그러는 사람들은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