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레드벨벳 새멤버 예리 계획된 멤버영입?

by 개인의취향 2015. 3. 15.

 

레드벨벳 새멤버 영입이 순위권에 올라있을때부터 놀랐는데...ㅋㅋ 처음에 레벨 이번앨범 자켓사진인지.. 비공개 사진 풀렸을때 헐? 설마 새로운 멤버영입인가 했는데... 연습생중에 내가 유일하게 알고있는 예리 이 애기였음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반가운마음이 컸던것같다. 설마설마하며 프로필 검색해보니 99년생... 어리고 예쁘고 발전가능성 등등 뭐 다 갖추었구나 ㅠㅠ 에스엠의 히든카드가 될것이라 생각했는데 레벨로 영입. 활동 기대된다.

 

 

 

 

 

 

티저에 나온 모습인데 처음에 봤던 예리모습보다는 좀더 성숙해진 느낌. 물론 처음본 이 밑에사진.. 스엠 연습생이라고 먼저뜬건데 이때도 99년생 스럽진않았다. 그렇다고 노안이거나 삭았다는게 아니라 성인의 얼굴을 하고있다고해야되나.. 아무튼 나이랑 매치가 안됐었음

 

 

 

 

 

 

또 이렇게보니 애기애기 스럽구나 ㅋㅋㅋㅋㅋ 아 요즘애들은 뭘 먹고 자라서 이렇게 이쁜지 ㅋㅋ 예리 진짜 이쁨

 

 

 

 

 

 

분위기가 크리스탈 느낌도 나고.. 냉미녀 쪽에 가까운듯.. 이런애들이 한번 베시시 웃어주면 난리 나지요 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을 볼때면 신인이라 그런지 뭔가 부족한느낌이 들곤했었다. 데뷔컨셉이며 뭐 이것저것 따져봤을때.. 대중들앞에 내놓을땐 힘 잔뜩 주고 공들여 신인발표하던 에스엠 스타일에서 많이 벗어난듯한 느낌을 받았었음. 그런데 이게 다 계획된 멤버영입이라고 생각하면 일리가있어뵌다.

 

레벨 해피니스 뮤비에 등장했던 루키즈들이라는데 여기에서 빨간 착장이 예리라는것. 예리 외에도 노란색 초록색 보라색 검정색인가? 의상을 입은아이들도 다 루키즈라고 하던데... 이 아이들을 순차적으로 레벨에 영입시킬지는 모르겠다만 어쨌든 예리는 레벨 멤버가 되었으니까 ㅋㅋ 무시하고 쉽게 넘길만한 부분은 아닌것같음..

 

암튼 예리 신선한비주얼이 발탁되었으니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