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모델돋는 강승윤 사복 + 살짝 남강

by 개인의취향 2015. 3. 21.

 

 

작년 이맘때였던걸로 기억한다. 승윤이 앓이 엄청했었는데 ㅠㅠ 여전히 응원하고있지만

승윤이 남태는 진짜 내 이상형에 가까운 얼굴에 도라이기질까지 마음에 들었었다 헝헝ㅋㅋㅋㅋ

 

위너 응원하면서 앨범나올때마다 전곡스트리밍은 기본 ㅠㅠ

노래 다 좋고 남강에 빠지기까지해서 작년에 진짜 별짓 다해봤는데..

그것도 벌써 추억이 되어버렸구나

 

오늘은 승윤이에 꽂혀서 사복센스좀 다시 둥기둥기 해주려고 보는데 여전히 이쁜 승유니야 ㅠ_ㅠㅋㅋ

 

 

 

 

 

 

승윤이는 무릎도 부농부농해요. 다리길이좀 보소... 종아리 길이보면서도 헉

긴양말 신은거 너무 좋다 센스센스. 아 안예쁜 구석이 없어 강승윤 사복센스는 알아줘야된다

예쁘고 멋있고 아 나또 시작됌. 얘 한번보고나면 아이돌 박애주의 하려는 마음이 자꾸 무너질것같음..

 

저 눈달린 티셔츠 존멋임 이런거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역시 강승윤

 

 

 

 

이사진 아껴요ㅠㅠㅠㅠㅠㅠㅠ 막찍어도 화보? ㅍㅌㅊ?

아 이쁘다. 손에 들린건 손거울? 웅컁컁ㅋ야얔야컁ㅇ 귀여워

저 무심해보이는듯한.. 시니컬한 모습과 승윤이 성격의 갭을 알기때문에

이런 느낌 보여주는 승윤이 좋아합니다. 낄낄

 

 

 

 

 

 

 

뭔말입니까? 남강입니까?

 

작년봄에 남강으로 너무 달렸던기억때문인지

봄만되면 이제 자연히 떠오를것같은 내 남강이들 ㅠㅠ

아끼고 또 아낍니다... 이뻐하는건 변치않아 얘두라

 

 

이거 진짜 뭐지 자꾸 보게된다...ㄷㄷ

남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불토인데 달려야됌? 아 남강이들 떡밥찾기시작하면

오늘밤샐것같은데...복습할꺼 생각하니까 왜이렇게 행복한거지

 

 

 

 

 

 

 

 

패션은 시크한 느낌인데 아니다 도트니까 귀여움?

얼굴은 순딩이가 떠억.. 손은 작고 부농부농거려 ㅋㅋㅋㅋㅋㅋ

모에사할만한 충분한 요소를 다 같고있는 승윤이

이래서 아끼고 좋아해요.. 승윤이야ㅠㅠㅠ 오늘 너에대한 순정이 폭발할것같다 무습다..

 

 

 

 

 

 

 

 

 

웜마 ㄷㄷㄷㄷ 이쁜그 ㅠㅠ 랑랑츕츕

이뻐이뻐이뿨어어어어어ㅓ!!!!!!!!!

 

햇살승윤은 옳답니다.. 내가 널 많이 아끼고 좋아해 으어ㅠㅠㅠㅠㅠㅠ

 

 

 

 

 

 

 

이 액히시절은 레전드

승윤이같은 분위기의 남자사람이 학교다닐때있었음

인기 죄다 휩쓸고 다녔을것같다 ㄷㄷㄷ

특히나 내가... 엄청 좋아하면서 따라다녔을둡ㅋㅋㅋㅋㅋㅋ

 

 

 

 

 

 

 

 

어깨 진짜 넓다. 이런 스타일에 발리는데 ㅠㅠ

 

얼굴은 애긴데 어깨 기럭지 이런건 다 남자고..

부농부농한건 씹덕요소구요

 

사복센스 본다고 사진 펼쳐놨다가

본격 승윤이 찬양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오랜만이라 오늘은 검색해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위너 새앨범 언제나와요?

빨리 나와주시떼 승윤이 목소리 듣고싶다 ㅠㅠ

오랜만에 컬러링이나 들어야지...

 

암튼 강승윤이좋다. 한번꽂히면 그건 그냥 끝까지 가는거라서..

이제 열심히 좋아하고 그러는것까진 못하겠지만

이렇게 한번씩 복습하면 주체를 못할것같음..앞으로도....씨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