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일본어공부

고리키아야메 剛力彩芽(ごうりきあやめ) 귀여운페이스

by 개인의취향 2014. 10. 23.


전형적인 미인상 보다는 매력돋는 페이스! 개취 갈리는 페이스를 더 선호하지만 요즘엔 그저 이쁘고 기준에서 뛰어나는 외모들을 좋아하기때문에 이런 잣대도 무의미 ㅋㅋㅋㅋ


 그냥 다 좋음.. 박애주의 국적도 안나누는 마당에 취향을 확고히 하는건 내겐 웃긴일ㅋㅋㅋㅋ 이쁘고 매력적이면 다 좋다




고리키아야메   剛力彩芽(ごうりきあやめ) 귀여운페이스





1992 년생 Gouriki Ayame


개인적으론 이런 페이스 너무 예쁜것같다. 매력적이야~

우연히 사진몇장 보게된걸로 검색해본건데.. 음? 인기가 많아 역시.. 귀염장한 페이스 좋지만

손연재랑 닮았다는 기사는 뜬금포?????? 발사?!


그냥 둘다 귀여운 이미지인것? 분위기만 닮았을뿐이지 그렇게 뭐 존똑!!! 소쿠리!!! 할정돈 아님^ㅅ^


수박먹는 사진은 정말 좋다~ 자연스러운듯한 분위기에 눈길이 자연스레가는 청초함 

저 점이 매력포인트인듯싶다 꺄~




요새 일웹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줍고줍고 또 줍고~ 예쁜 이미지들 많이 봤더니

가을임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산뜻산뜻하다.


일과 끝나고 보는 일드도 꿀맛이고 ㅋㅋ 한동안 안보고 살땐.. 대체 뭘하며 산거지?? 싶은..

고리키 아야메는 페이스만으로도 기대되는 배우다. 


찾아보니 잡지 스트릿 사진들 귀여운 스타일로 찍은게 많던데 모델 활동도 했었나보네~



귀여운 일본여배우 고리키아야메 






메이크업을 제대로해주면 귀여운 이미지보다는 매혹적이면서도 유혹하는 눈빛 연출이 가능한거같다

이런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는 사람 좋음 

도화지같아~ 그리면 그리는대로 여러 매력을 뽐낼수있구말야.. 배우의 기본조건이겠죠~


아직 고리키아야메가 출연한 예능 드라마 본건 아무것도 없지만 ㅋㅋㅋㅋ

또 하나씩 섭렵해 나가는 재미가 있을것같아서 벌써부터 기대되는 친구네






차인지 커피인지를 마시고있는듯한 이 네장의 사진은 제대로 취향저격이다

아 이뻐. 우에토아야를 닮은듯한 분위기.. 인데 고리키아야메만의 느낌도 있고 

사진 몇장으로 다 알순없지만 기대감이 엄청 증폭되어있는건 사실 ㅋㅋㅋ


천천히 여러자료들 찾아봐야겠다 +_+ 요새 이짓하느라 재미짐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말투도 굉장히 사근사근하고 귀여울것으로 예상~ ^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