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이비클럽 메이킹영상보기 + 루민,레민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4. 10.

 

메이킹 영상속 빛나는 엑솜너희들 -_-♥ 루민루민루민!!!!!!!!!!!!!!!!!!!! 하아 내가 앓다주거요....

 

 

 

 

 

 

이뻐이뻐 꾸러기 타오를 시작으로 끝도 타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좋네

 

오호 찬백도 있구마이!!!!! ㅎ_ㅎ

 

 

이런 꽁냥영상 정답입니다~~~'0'

 

 

 

 

 

손가락버튼 클리꾸!!^^ 감사합니당 케케

 

 

 

 

 

 

일단 요오망한 우민형 부터 ////

 

ㅠㅠ 아 시우민때매 죽게따 진짜 꺼이꺼이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울수 있긔냐 ㅠㅠ 새초롬 삉삉!~

 

 

 

 

 

 

루민이 없을까 걱정하셨나요~

 

이제 그런 걱정은 넣어두기! ;; -_-

 

이러케 붙어서 잔망 떨어주깅

 

 

 

 

이쁜것들 으학학ㅎ ♡

 

 

 

 

 

루하니의 전용 팔걸이 슈밍 되시겠쯤돠~

 

이젠 뭐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러려니 하면서도

 

루민을 발견한 더쿠는 좋아 죽씀니당...

 

 

 

 

 

 

우미니형아 그렇게웃으면 저 설레요 ...

 

 

 

 

 

이건 레이 x 민석 !!!!!!!!

 

손깍지 짤짤 흔들기 '-' ~~♥

 

이둘도 핑크빛 진동하네. 넘후 죠차나~~ 딱조타 ㅠ0ㅠ

 

 

 

 

 

 

좋은건 다시 봅시당. 슈밍의 요염한 포즈!!!!!!!!!!!!!!!!!!!!!!!!!!!! 헉헉허거허ㅓㄱ허거헉허거허ㅓㄱ

 

 

 

 

 

사스미 이쁜짓 쿄쿄 ♥♥♥

 

 

 

 

루한이의 눈은 항상 시우민만 쫓는다는거 !!!!

 

새삼 놀랄것도 없지만

 

그렇게 좋니 ㅠ_ㅠ?!??! 행복하세요....뽀레버 루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