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닉쿤 티파니 과거 열애의혹 사진들,열애인정 커플템 + 티파니닉쿤 사진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4. 4.

 

닉쿤, 티파니 드디어 열애 인정했구나^^

 

 

<예전에 떴던 커플템 의혹사진들>

 

 

예전에 매의눈으로 팬들이 찾아낸 커플아이템만 하더라도 수두룩한 의혹사진들

하지만 같이 있던 증거가 없어서 늘 묻혔었는데 ㅋㅋ

 

그래도 나름 둘이서 아주 친한 친구이상이거나

잘만나고 있을꺼란 생각은 늘 해왔었다. 아이돌의 연애? 나쁜게 아니니까^^

 

요즘엔 아이돌들도 당당하게 연애하는 모습 아주 보기 좋은거같다.

나도 아이돌들을 좋아하는 입장이지만 연애한다그럼 당연히 응원해줘야지.

 

팬들도 연애하고 결혼도 하고 그러고 살껀데~

내 아이돌 연애 못하게하는 심뽀는 너무 못됐잖아영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밝혀졌으니 ! 닉쿤이랑 티파니! 그동안 의혹사진들이

정말이었구나를 다시한번 생각해보게된다.

흐흐 역시나 네티즌들과 팬들은 매의눈이라는요!

 

둘이 너무 잘어울려 ♥♥♥ ^////^

 

 

 

 

소시에서 너무나 좋아하는 티파니.

 

갈수록 이뻐지더라니~ 닉쿤이랑 연애해서였어! ㅠ0ㅠ 나 빼고 다 연애하는구만 -_-*

 

 

 

 

귀엽고 이쁨이쁨^^

 

 

 

 

 

 

티파니 미영아! 너의 남자가 참 부럽구나..

닉쿤이랑 사귄다니!! 키야 !

 오매 부러븐그 ♡

 

다시한번 추카추카합니다 '-' 이쁘게 사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