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 이 어 트 & 건강/연예인 다이어트

나인뮤지스 몸매관리 비법 ! 경리사진모음

by 개인의취향 2014. 3. 4.

 

나인뮤지스! 몸매좋은 멤버들~~ 모델같은 가수! 란 타이틀이 너무 잘어울리는 이쁜이들이죠 '-' 비주얼도 상큼터지는데 몸매까지 착하고 난리래~ 이 언니들은!!!;;-_- 안그래도 몸매관리 어떻게하나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 갤럭시 주서기영상 에 나인뮤지스가 빠밤!!!!! 이거 협찬 받으셨나요?ㅎㅎㅎ 나도 하나사야되는데 ㅠㅠ 과일주스 만들어먹기엔 정말 최고인 제품!^^ 나인뮤지스가 소개하는 영상 캡쳐해봤어요~ 다이어트 비법도 공개!^^  

 

 

 

"나인뮤지스 다이어트 비법"

 

 

나뮤 이언니들 몸매 진짜 좋아요 와우 !

 

 

 

 

 

나인뮤지스의 다이어트 비법

 

- 하루 1시간은 반드시 운동

- 평소쉴땐 "스트레칭"을 주로해준다

-과일주스로 건강도 생각하는 식단관리!

 

 

안녕안녕 나뮤입니다 ! 제가 유일하게 아는 멤버인 경리찡이 저기 보이네요 ㅎㅎ

 

 

 

 

 

 소식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엔 뭐니뭐니해도 규칙적인 생활이 정말 최고죠!

저도 한창 운동하면서 살뺄땐 일찍 취침하고..새벽같이 일어나서 요가하고 그랬더랬죠..(지금은?ㅠㅠ)

 

 

 

나뮤의 경리 입니다 ! 섹시한 경리~ 예쁘죠 ㅠㅠ

 

 

 경리의 비법은 하루 1시간은 반드시 운동을 해준다고해요! 여 아이돌이라면 당연한 일과겠죠? 그래도 이런몸매는 좀 타고나야하는거 같은디 ㅠㅠ ㅎㅎ

 

 

 

 

 런닝머신, 스트레칭, 근육운동!!!! 야무지게 잘해주고 계신가봐요 ! 짱짱!

 

 

 

 

 

과일즙!!!!!!! 맞아요 이거 간식으로도 정말 짱짱맨임요!

배고플때 밀가루류 과자류 군것질하지마시고 몸에좋은 과일주스 만들어서 드세요~

인정인정!

 

 

 

 

정말 간단은한데ㅠㅠ 실천이 어렵다는거! 다이어트는 습관화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쁜이 나뮤짤로 뿅!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도 좋네요 나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