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팬사랑이 대단한 이다희

by 개인의취향 2014. 11. 12.




이렇게까지 팬챙겨주는모습이 너무 예뻐서 퍼와봤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저렇게해준다고 생각하니 감개가 다 무량함ㅋㅋㅋㅋㅋ (그럴일없겠지만..)배우 아이돌 할것없이 주변사람챙기면서 잘한다는게 참.. 쉬운일이 아니란걸안다. 그래서 더 대단해보이고 진심으로 고마워하는모습이 예뻐보이는것같음.


인물도 이쁜사람이 하는행동까지 예쁘면 8ㅅ8... 팬들이 늘수밖에~ 새삼 다시보인다. 




우연히 보게된 이 캡쳐한장으로 이다희란 여배우를 우쭈쭈 해주고 있는중ㅋㅋㅋㅋ


하하



내가 어렸을때 한창 모델로 활동했던 이다희찡을 기억한다....ㅋㅋㅋ 추억돋게스리~ㅋㅋ 

 

그 시절 유명 아이돌멤버랑 사귀기도했었고 커플운동화신고 남친어빠가사줬다며 귀엽게 다리흔들며 자랑하던모습ㅋㅋㅋㅋㅋ

요런게 내 기억속에 남아이뜸ㅋㅋㅋㅋ공개연애하던 장면을 봐서인지 그때 생각이 나면서., 최근 활동하는 이다희가 동일인물인줄은 바로는 알아차리지 못했었다. 티비를잘안봐서 ㅜㅜ .. 이름만듣고 그때 그 모델? 했었던 기억이..


세월은 흐르고흘러 이젠 데뷔12년차 여배우로 자리매김했고 연기파배우란 칭찬듣는걸보면 신기하면서도 대단하단 생각이듦

방송활동 안하는줄로 알았는데 꾸준히 하고있었구나~ 그리고 연기도 잘하고 뭣보다 너무 이쁨..//_// 히히


팬사랑 유명한건 진즉 여러 게시글들을 통해 알고는있었지만 변함없이..팬들 부둥부둥 해주고있구나~

정말이지 고마움을 아는사람같음.. 이런사람 너무 좋아.







딴소리지만 몸매도 이쁘신분이 손까지 이쁨

한참을 사진속 네일아트 쳐다봤음-_-;;; 이쁘다 하트3











팬미팅 끝난뒤 잠안온다며 남긴 사진 ㅎㅎㅎㅎ 이런것까지 귀요미다

그리고 내취향얼굴 8ㅅ8.. 네츄럴하게 있어도 이쁘다 빛난다. 매력적이야 ♡


키도 부럽고 늘씬한 몸매도 부럽고~ 이쁜사람이 착하기까지해.. 팬들사랑도 최고인데다..

뭐 다 갖췄다. ㅠㅅㅠ


어쨌든 심성곱고 사람사이의 기본적인 관계를 중요시하는 이런사람은 더더 잘됐음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