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크로스진 타쿠야 여동생 있었구나 '-' 강남이랑도 친하네

by 개인의취향 2014. 11. 13.




비정상회담 팬임을 자처하며 멤버들 부둥부둥하다보니 '크로스진' 노래까지 들어보게되는구나 ㅋㅋ

타쿠야 엉아 보려고 영상 플레이했다가 오...? 잘생긴 멤버들이 눈에 들어오네..껄껄 하하








암튼 비정상회담의 타쿠야도 좋고 그룹활동으로 한국어로 노래부르는 타쿠야도 매력있고 좋다.

좀더 다양한 모습 많이 볼수있도록.. 예능에서 제대로 모습 보여줬음 좋겠다~ 다른 비정상 멤버들처럼^^





일본 프리쿠라는 자동으로 눈키워주고 아이라인칠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

타쿠야도 미화되서 나왔네~ 어쨌든 여동생들 귀엽고 이쁨







타쿠야 입덕영상 이라고 되어있길래 봤는데 아 한국말 잘 못할때 ㅠㅠㅠㅠ
진짜 씹덕터진다. 아 너무너무 귀엽다~ 타쿠야 매력이쏘요 

비정상회담 나와서 이정도로 크로스진 알렸으니..팀1등공신 이라고해도 되겠다 오구오구
타쿠야 한국말 지금 엄청청 잘하는데~ 이런시절도 있었겠거니 생각은했었지만
이렇게 보니까 귀여워 죽을것같다 

하트3





비정상회담으로 뜬 타쿠야의 한국 생활기






영상본김에 이것저것 찾아보고있는데 타쿠야 참 착하고
허당끼도 있는듯하면서 귀여운 매력이 있음

일단 기럭지에서부터 모델비율.. 잘생긴얼굴 ㅠㅠ 먹고들어가는건 많지만
알면알수록 괜찮은 친구같음. 한국말 하는거 좋다~ 귀여워 ㅋㅋ







타쿠야 섹시움짤 ! 입술밑점 진짜 섹~시함 ㅋㅋㅋㅋ 

뭔가 날카롭고 화려하게생긴 비주얼과는 다르게 순둥한 이미지 너무 좋다.


앞으로도 비정상회담에서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음~

크로스진도 좋은노래로 빵떴음 좋겠고 신나2







강남이 일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설면서도
역시 혼혈이 맞구나. 느낌이다름. 일본어하니까 훨씬 자연스럽고 개구진? 쎈 느낌!!~ ^~^

타쿠야랑 강남이 친한것도 의외다. 한국활동하면서 친해질수밖에 없긴하겠지만
같이 있으니까 좋네. 요새 내가 좋아하는 두사람!ㅋㅋㅋ 귀여움

타쿠야영상 찾아보다보니까 재밌는거 정말많다~ 오늘은 이걸로 정했음!
시간날때마다 달려줘야지...^ㅡ^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