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안소희 하트투하트 출연예정 미생후속!

by 개인의취향 2014. 10. 21.


연기자 소희를 만나볼수있다니... 이 얼마나 기쁜소식이냔말이다아 ㅠㅅㅠ

오랜만에 솧갤 놀러갔다가 잔뜩 들고온 예쁜짤과 기쁜소식들. 한동안 소희에 빠져 미친듯이 네이버 검색질을 해댔던... 진짜 미친듯이었지라ㅋㅋㅋ 본능적으로 초록창에 블로그들부터 해서 쭉쭉보면서 왜 뒤늦게빠졌지에대한 자책아닌자책을 했었던ㅋㅋㅋㅋㅋ 


최근의 단막극까지 다 찾아봤다는 집념의 덕덕 ㅋㅋ 소희 좋다. 그냥 딱 아이돌하려고 태어난 애라고 생각했는데 연기자로 전향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그 노력만으로도 팬의 입장으론 다행이고 또 참 고맙다.



이 밑으론 분더샵 대포짤인데 아아아 ㅠㅅㅠ 소희는 진짜.. 독보적인 페이스를 갖고있구나

이 비주얼엔 기복도 없고-_-;;; 늘 이쁨이쁨하다.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뻐도 너무 이쁘잖아. 이쁘단 말론 부족하다. 매력적이란 말로도 부족해...

그냥 수식할 단어가 없는듯싶다. 안소희 이름으로 킬해버리는..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고 아끼는 소희찡 





곱다 이쁘다. 그냥 좋다.. 어느날 검색을 주욱해보다가 어떤 사진에 미친듯이 심장에 저격을 당하고는 ㅋㅋㅋㅋ 소희 좋아해주는 팬블로그도 돌고..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구경다니면서 열올렸던때가있었다.


한번씩 이런 관심을 끌어내는 소희! 그냥 내 워너비~ ^^ 


그리고 출연하게될 드라마소식! 새 작품은 하트투하트 라는 미생후속이라던데 기다림의 시작이네 ㅋㅋ

"커피프린스" 이윤정 pd 작품이라니 기대가 안될수없자농!! 좋다좋다. 소희 화이팅임!!





오오 이렇게 떠있다....! 소희나오는거니 꼬옥꼬옥봐야지! 캡쳐준빜ㅋㅋ

내년이 기다려진다. 아 내년이구나 8ㅅ8... 

멘탈 치유 로맨스라니.. 이거 내가 꼭 봐야될 드라마구만 ^ㅇ^;;;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