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yg 걸그룹 김지수 예쁘다 예뻐 사진모음,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10. 21.

와이지표 그룹 드디어 출격인가봄. 와 요새 아이돌쪽으론 잇슈거리가 거지같은것뿐이라..-_- 심심하던차였는데 잘됐음. 기사뜬거 몇개에 yg김지수 이름이 많이보이길래 검색했다가 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잖아..............털썩 


이런친구는 어디서 데리고온건지. 하이튼 대단하다 와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작렬. 딱 보자마자 산다라 느낌이 났다~ 깨끗해보이는 바탕 예쁜 이목구비.. 


이런 느낌이면 인기좀 끌것같은데. 나부터가 관심이 가고도남아 이렇게 열심히 사진들을 찾아 왔으니 뭐 말다함 'ㅠ'


이쁘고 실력좋으면 그냥 다 좋다. 걸그룹전쟁에서 살아남을수있을만한 비장의카드를 뽑는것같은 와쥐~ 기대해보겟음






하하


좀 심하게 내스타일로 이쁜 지지바...

yg가 걸그룹으로 몇년째 언플을 하니 어쩌니해도

욕을 무진장 먹어도


까놓은 결과물이 이쁘니 수긍하게된닼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이거대로 기대하게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인물들이 없는지 나름 대형기획사에서 나온 걸그룹도

그닥 끌리는 외모가 없어서 실맹이었는데..

수지이후로 포텐터지는 인물이 없었잖어...ㅠㅅㅠ 


김지수 이름까지 청순청순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제대로 물었다...


 심쿵정도가 아님ㅋㅋㅋㅋ 심쾅쾅이다.....

분위기좀 보소... 이뻐 듀금이다 








워...진짜 이쁨..... 보자마자 어린 산다라 느낌이 땃쉬! 들었는데.. 나만의 생각인가? ㅠㅠ

이쁘다 이뻐 청순청순해. 


영상까지 이쁘니..뭐 눈길이 절로간다.



와이지 작정하고 내놓는구나 ㅠㅅㅠ 궁금해죽겄다

빨리 보여도~~~~~~~~~~~~~~~~!!!!!!!!!!!!!







난 아무리봐도 산다라가 겹쳐보이는데

탕웨이 닮았단 댓글보니 또 그런듯도싶고


김옥빈? 그건 어느 기자가 닮았다고 썼는데

잘 모르겠다 ㅋㅋㅋ 어쨌든 예쁘잖아..............



안그래도 뮤비 영상이 너무 이쁘고

연기를 자연스럽게 잘해서

오글오글하지도않고 딱 괜찮은데

노래는 노래대로 좋고


어쨌든 주목받기 딱 좋은때구나... 이뻐이뻐

다른모습도 보고싶다








너무 예뻐서 캡쳐한장을 못버리겠다 ㅠ_ㅠ

아아아 청순청순열개 만개는 섭취했는가 처자...

이쁘구 난리랭


오케이





아 이 각도에서보니 탕웨이 닮았다 !!!!!!


사랑해5


이쁭그~~~~~~~





눈 촥 내리깔고

앞으로 연기쪽으로 나갈 멤버겠지? 그래야만한다....


그런데 와이지 걸그룹 언제나오는거지?

몇년째 간만보는지라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좀 빨리빨리 내놓으시져..





안이쁜구석이 없네 입술 인중까지 귀엽구 난리 -_-ㅋㅋㅋㅋㅋㅋ








에픽하이 뮤직비디오 검색하는데 왜이리 안뜨던지 얘 보고싶어서 엄청 검색했는데 


결국 블로그에 쳐서 봤다..-__-;; 나 검색 ㄱㅈ ?


그래도 보고나니 그 5분가량 되는 영상하나만으로도 대량떡밥이 탄생했다..낄낄


데뷔하면 비주얼로는 엄청나게 인기몰이 할것같은 김지수


또 다시 실력이 궁금해지는순간 +_+



어쨌든 시간과낙엽 1위였던걸 에픽하이가 다 밀어내버렸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소속사 식구끼리 음원싸움잼


와이지는..말도많고 탈은많아도ㅋㅋ

노래,,실력만큼은 인정. 진짜 다 좋다


지수는 지금으로썬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가 ㅋㅋㅋ

연기하는거 보고싶다.. 이뻐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