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레인보우재경 손글씨 (+지숙) 진짜 이쁘다 팔방미인 ♡

by 개인의취향 2014. 10. 15.


재경 손글씨보고 정말 놀람요 이쁜처자가 말도 잘하고 예능도잘해서~ 요즘 겟잇뷰티도 간간히 챙겨보고있는데.. ㅍ_ㅍ그냥 다재다능한 사람보면 신기해서 관찰려있게 보곤하지만, 정말 어느댓글마냥 재경은 다 잘하는데 왜 안뜨는지..ㅠㅅㅠ 예능감도 좋고 뭘해도 눈길이가고 예쁜데..


아쉽다. 그래도 다양한 예능에도 나와주고~ 활발히 활동해주는거 이뻐 죽겠음 ㅎㅎ



이런걸두고 팔방미인이라고 해야하나.. 만능인 재경찡 이뻐 죽겠다. 갠적으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비주얼도 이쁘지만은 생각과 다르게 참하고 맏며느리감 같은 타입 ㅋㅋㅋ 완전 좋다





재경과 지숙!ㅋㅋ









이 손글씨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짐. 아 재경 ㅜㅜ 내스타일이좌나나아아아아아 손글씨 잘쓰는것 뿐만아니라 모든 잘해내는 모습이 이뻐보이고 좋다. 이 손글씨는 보자마자 저장저장 닥저 두고두고 봐야지 아 따라하고싶어도 못할듯ㅋㅋㅋㅋㅋㅋ 재경 못하는게 뭐야...ㅠㅠ 다 잘해서 신기할지경 

레인보우엔 이렇게 다 잘하는 멤버가 한명 더 있었으니 바로 지숙!!!! 예전에 지숙 블로그에대한 포스팅도 했었는데^^ 지숙도 예뻐라하는 아이돌 ㅎㅎ







재경 지숙 둘다 못하는게 없어 너무 좋다 아 정말 //_//



밑으론 지숙 손글씨 !!!!! 지숙도 진짜 다 잘하는 멤버!

블로그 놀러가보면 진짜 재밌다. 요리도 잘하고 손글씨도 잘쓰고~

블로거중에서도 상블로거라는ㅋㅋㅋㅋ 파워 블로거 급으로 포스팅도 정말 잘한다






심지어 붓글씨 까지 잘쓰고 난리인 지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숙 좋다 ㅋㅋㅋ 매력쟁이야 





이뻐이뻐 착하고 성실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기좋다. 안뜬다 안뜬다.. 자꾸 그런 수식어를 붙여주긴하지만 그래도 레인보우 노래 하면 딱생각나는 곡들도 꽤 되고, 이렇게 이름 알렸으면 모르는사람도 없고 레인보우 재경 지숙 은 인지도도 많이 높아졌으니까~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본다. 좋다 사랑해4

손글씨까지 예쁘게 쓰니 할말을 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다 잘하는 아이돌임!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