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그리고 아이비클럽 엑소 와 예뻤던 모델

by 개인의취향 2014. 10. 9.


유노윤호. 정윤호 서예지 열애는 어떠한 반박기사없이 확인사살 기사만 뜨는걸로 보아선 열애가 확실한듯하네요. 좀 신기해요. 오오미? 


아이돌 열애설이라 하면 빼박증거가 나와도 안사귄다하면 그만이고.. 알아보는 중이라고 하면 그만이잖아요 ^^; 쉽게 인정을 하는식의 사귄다는 기사가 나오는것도 진지한 만남을 갖고있기때문일까요?


언제적 유노윤호냐~ 이제는 배우로 자리매김해가는 정윤호인데 ㅋㅋㅋ 그냥 새롭네요. 새로브당..

동방신기 커가는걸 봐온 세대라 그런지 여러 사건사고를 통해 어느덧 더 단단해져가며 입지를 굳혀가는게 보여요.


야경꾼일지 보지는 못했지만 놀라운건 서예지 이 배우가 그드라마에 같이 나왔는 모양인가봐요?


내 기억속에 서예지는..





아이비클럽 교복모델이었는데! 이번부터는 엑소와 함께하지 않는듯했지만

작년에 한창 다양한 교복패션을 구경하면서 참 예쁘게 생겼다~ 신인인가~? 정도의 의문만 가지고 있었던 배우


아! 그리고 이배우 비율이 굉장히 좋거든요. 사진보단 영상으로 보시면  확실히 아시겠지만 얼굴이 작달만하고 팔다리 길쭉길쭉 지인짜 이쁩니다


아이비클럽 엑소와 같이 찍은 단체샷을 봐도 그렇구요


비주얼도 예쁘장하게 생겨서 매력적인 페이스더라구요. 참 착하게 생겼어요. 수더분한 얼굴





예뻐요. 난 그래서 이때 사진보고 아이돌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는데

의외로 1990년생 정윤호와는 4살차이? 정도 되겠어요. 웜매~ 4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는 그그!

아무튼 착한 인상때문인지 이름과 마스크 저 분위기만큼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더라구요






베이비페이스예요. 10대후반이나 20대초반일줄로 알았는데

배우긴 배우인가봐요. 드라마에 나오고 있었다니.. 관심은있었는데 이런 소식은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야경꾼일지 보지는 않았지만 궁금해져요~ 언제 쉬는날 몰아서 봐야겠네요 ㅋㅋㅋ 궁금!






이렇게 보면 참 시원시원하게 생긴 외형이에요





화장 안하고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진으로 찍으면 참 순수해 보이기도 하구요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웃는모습이 너무너무 깨끄하고 맑아보여요.

윤호도 이런모습에 빠졌으려나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열애설난게 신기하긴했지만 두사람 잘어울리는듯.. 이로써 또 커플이!ㅠㅠㅠㅠ


커퀴......흑..






옆태도 참 이쁩니다.


서예지는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자꾸만 눈길이가요. 이런 잇슈로 기사를통해 만나게될줄은 몰랐지만요

덕분에 드라마 하는것도 알았으니..//_//






예뻐요. 볼수록 예쁜 볼매형인 얼굴인것 같아요.

저는 엑소랑 촬영한 아이비클럽때의 서예지가 참 인상적이었었나봐요

교복이 그렇게 잘어울릴수가없던.. 당연히 10대겠거니 신예모델이겠거니 했는데 바디비율도 참 좋고 얼굴은 여러가지 색을 가지고있는...




디오 카이 투탑 비주얼 사이에 껴있어도 빛을 발하는.. 예쁜 서예지

오늘은 하루종일 뜨는 기사들만 클릭하게 될것 같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윤호 예지 예쁜사랑하세여...♡


댓글